Sort:  

물론입니다.^^

 3 years ago 

오늘은 불금이라도 간을 쉬어줘야겠어요^^

start success go! go! go!

 3 years ago 

Thanks^^

오타난 거 의도적인 건가요?
나 취했엉~~

 3 years ago 

네ㅎㅎ
그래도 좋습니다^^

오타 조차 멋스럽습니다 ㅎㅎㅎ

 3 years ago 

감사하옵니다ㅏ

허걱! 여긴 밤인데요. 밤에 이런 사진 보는 것은 뇌에 안 좋을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먹고 싶잖아욧!
아름다운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이셨겠어요.~ 오늘도 행복한 금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3 years ago 

ㅋㅋㅋㅋ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님도 행복한 저녁 되세요~~~~

 3 years ago 

yh70님도 마찬가지입니다 :)

 3 years ago 

감사합니다^^

ㅎㅎㅎ 사진한장으로 표현되는 어제밤의 상황이네요
몸은 좀 괜찮으신가요
엄청 싱싱한거 드셨네요 크으~!!

 3 years ago 

안괜찮습니다^^
그래도 괜찮습니다ㅎㅎ

저는 고기에만 눈이....

즐거운 주말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3 years ago 

정말 맛있었어요^^
소주만 적게 먹었어도ㅜㅜ

你好鸭,yh70!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韩式烤肉拼盘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오우 회~ 불목 메뉴 잘 고르셨네요👍🏻 오늘은 불금이셨나요?

 3 years ago 

간도 쉬어야쥬!!!
오늘은 물만 먹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569.64
ETH 3235.92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