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비가 온다...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edited)

20210527_074616.jpg
빗님이 내리는 목요일이다 묠리르 망치를 휘두르며
번개를 부르는 번개의 신 토르Torr의 요일이다
인도의 인드라신이 번개의 신이고
그리스 제우스 신이 번개이다
동양으로 따지면 비로자나불급이다
번개는 소리보다 빨라서
번쩍한후 천둥소리를 조금 지나야 들을수 있다
번개는 쩌억~~~
천둥은 우르릉쾅쾅~~~

빛이 광속임을 특정하고
아인슈타인은 상대성이론을 만들수 있었다
아인슈타인방정식...
R뮤람다 -1/2g뮤람다R=8파이G/광속의 네제곱T뮤람다...
좌변은 시공의 곡률을 의미하고
우변이 물질의 중력에 의한 에너지를 의미한다
무언가가 존재하면 중력이 생기고
중력이 있으면 에너지가 생겨서
시공을 휘게 한다는 것이다
시간과 공간...
어제오늘내일...그리고 여기저기...
블랙홀은 시공의 곡률이 빵구가 난것이다
시공이 찢어져서
더이상 인과가 동작하지 않는다
시간이 역전되기도 한다...

갈릴레이가 죽던 1642년에
뉴튼이 태어났다
맥스웰이 죽던 그해 1869년에
아인슈타인이 태어났다
시간은 묘하게 연결된다...

비가 며칠 쉬더니 또 내린다
강력한 수증기량의 응집이 느껴진다
엘리뇨...라니냐...
이산화탄소농도 약 420 ppm...

테슬라같은 전기차가 빨리 상용화되어야 한다
기존설비를 해체하고 빼먹으려면
10년은 족히 걸릴것이고
10년후면 전기차가 상용화될것이다...

즐거운 목요일이다
오늘도 화이팅^^

20210527_074620.jpg

Sort:  

계시는 곳은 비가 오나 봅니다. ^^ 여긴 날씨가 흐리고 비는 아직입니다. 혹시 궁금한거 물어봐도 될까요? 스팀코인판으로 블로그를 써보려 하는데 전혀 아직 초짜라 처음부터 하나하나 배워야할것 같은데 아신다면 좀 알려 주실수 있나요? 😀

 3 years ago 

저도 초짜라
엄두도 못냅니다ㅜㅜ
혹 아시게되면 저좀 갈켜주세요^^

10년 지나면 드론 승용차나오는거아닌가요??
ㅎㅎ

 3 years ago 

날라다니고 싶어요^^

This post has received a 25.9 % upvote from @boomerang.

 3 years ago 

감사합니다
부메랑님^^

요새는 하루 이틀 걸러 비가 오는듯 합니다.
비가 오니 늙은 삭신이 시그럭 거려요. ㅜㅠ

 3 years ago (edited)

비타민D부족 증상입니다~~~
늙은 삭신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비타민D는 몸을 짱짱하게 합니다
먹는 음식이 쪽쪽 뼈로갑니다ㅋㅋ

앗! ㅋㅋㅋ저도 비타민 D가 부족한 건가 보네요..ㅠㅜ

 3 years ago 

ㅎㅎㅎ아코아님도 년식이 ...^^

약으로 보충하라구요? 약 먹는 거 시져시져.

 3 years ago 

ㅎㅎ
저는 거들뿐^^

10년 후 전기차가 상용화 될거라고 예상하시는군요ㅎㅎㅎ
음...그럼 전기차 관련 주식을 슬슬 모아봐야겠습니당 ㅋㅋㅋㅋㅋㅋ

 3 years ago 

구우우웃 ㅎㅎ
역쉬 멋쟁이^^

꽃이 예쁘네요.
이제 곧 비가 익숙한 시절이 되겠습니다^^

 3 years ago 

비가 물이라는 면에선
반갑습니다^^

아..그렇군요^^

요즘은 완전히 장마인듯 합니다.
지금도 또 비가 내리네요 ㅠㅠ
10년뒤는 어떤 세상일지...
그때까지는 건강하게 일도 하고 그래야할텐데...
오만가지 걱정만 느네요 ㅎㅎ

 3 years ago 

천둥 번개...치네요~~~
착하게 살아야 할듯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78.47
ETH 2625.8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