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얘기] 230925 _ 1달 재활 강화운동 시작~~!! steemCreated with Sketch.

집에서 운동하다 허리를 다친게
1달이 조금 넘었군요
오늘 병원을 다녀왔는데...
통증은 줄었는데.. 허리를 구부리면
허리에서 아주 묵직하고 무거운 통증이 있습니다.
아직 정상이 아니란 이야기겠죠

이제 좀 정상적인 체육관을 만나서
운동을 좀 해보려 하는데..
허리가 완치될때까지 1달정도는 쉬어야 할 것 같네요
아직 다리찢기도 못했고 멋진 하이킥도 못차는데.. 쩝

우선 1달정도 걷기 달리기 그리고 허리재활운동과 강화운동
이렇게 집중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체육관 가서 짐챙겨 오려고 합니다.
쩝~~~!!!!!!! ........ 개아쉬움

그림 처럼 멋지게 날라서 닉킥을 날리는
그런 몸놀림 1달후 다시 도전합니다.

무리한 운동 절대금지..
돈도 시간도 엄청 썼네요
그럼 건강 조심하고
행복한 한주 되시길~~~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고생이 많으셨네요.
건강 잘 챙기고 늘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건강해야 스팀도 잘 키워갈수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천운님
천운님도 운동 열심히 하시는 포스팅 여러번 봤습니다.
매일매일 더 건강해 지실겁니다.
축복합니다. 천운님

허리 운동 해도 시간 지나면 또 허리 나갑니다.
그러니 시간 날 때마다 걷기 하세요.

제가 침대에서 굴러서 내려 왔는데, 한의원 가서 침 오래 맞고 걷기를 지속적으로 하니 이제 괜찮습니다.

경험상 최곱니다.

ㅎㅎ 넵 형님
걷도 뛰는게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요즘 허리관련 공부하는데
많이 배웁니다. 꾸준하게 해서 강철허리 만들어 보겠습니다.
형님도 허리 아주 단단해 지시길 바라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13.64
ETH 2438.0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