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생각] 230620 _ 말steemCreated with Sketch.

내가 한 말은 내가 제일 먼저 듣는다.
좋은말도 나쁜말도

지금 내 주변에 좋은 사람이 모인다면
좋은운이 계속 쌓여가는 거고
지금 내 주변에서 사람이 멀어지고
있다면 나쁜운이 쌓여가고 있는거라고 한다

만나고 싶은 사람
만나면 더 가까이 가고 싶은 사람
만나고 싶지 않는 사람
만나면 피하고 싶은 사람
나는 어떤 사람인가?

다 내가 만든다.
내 말과 행동으로 만든다.

지금 내 주위를 한번 둘러 보시길~~
어떤 사람들이 모이는지
아님 사람들이 점점 떠나가는지

우리 이 공간에서 글을 쓰고 있으니
이 공간에서 말은 글이 되겠군요

말도 글도 제일 먼저 내가 듣고 봅니다.
가식적이고 부정적인 말과 글은
본인이 제일 피해를 봅니다.
긍적적이고 재밌는 말은
본인에게 제일 먼저 도움이 됩니다.

다시 한번 둘러 보세요
그리고 본인을 바꿔 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다시 한번 저를 돌아봅니다.

화요일입니다.
행복한 한 주 되세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좋은 말과 글만..
다음주에 좋은 말 많이 하자 카카형^^

말없이 얼굴 보며 술잔만 부혀도 좋은 사이
애호박형^^

[H4LAB New Update] 포스팅 검색 업데이트 (Posting Search Update)
https://www.steemit.com/@h4lab/h4lab-new-update-posting-search-update

@h4lab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h4lab 검색화면 개발 후기
https://www.steemit.com/@gogikr/48bspk-h4lab

@gogikr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ast year 

말에는 강력한 에너지가 담겨있지!!!

ㅎㅎ 팥쥐형은 이쁜말을 많이해서
참 좋아~~~~

오늘 가장 공감되는 말이네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옳소 옳소!!
말과 글과 행동은
예쁘고 올바르고 선하게!! 'ㅡ')/ ㅎㅎㅎ

형은 말도 글도 재밌고 이뻐
한 잔 사고 싶게 만들지 ㅎㅎㅎ

고맙습니다 ^^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59.95
ETH 2677.49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