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얘기] 230530 _ 꽃보고 가실께요steemCreated with Sketch.

점심으로 누릉지와 구운계란 2개 그리고 모카골드 마일드 믹스커피를 마셨다. 점심이라 이렇게 먹어도 된다. 생각보다 훨씬 든든하다.

길게 글을 썻다 지웠다.
쓰다보니 귀찮아졌다.
이벤트를 하나 할까 하다 말았다.
생각해 보니 귀찮아졌다.

귀찮다 귀찮다. 이런말을 좋아하지 않는다.
이런말 많이 하는 친구도 좋아하지 않는다
지금 내가 그러고 있는데.. 아마 내일이면 안 그럴듯..

오늘도 짧게 가자.
카카생각이라고 제목을 달고
카카얘기로 바꿨다.

생각을 깊게 하기 싫어서.. ^^

꽃보고 가실께요
좋다. 편안해 보인다.

오늘 화요일 이번주는 월요일을 쉬어서
주말까지 엄청 짧을듯..
5월도 다 갔군요
6월은 코인장이 좀 좋아질 것 같네요 ㅎㅎ

행복한 한 주 되세요
항상 축복합니다.

Sort:  

Daily Top 100 SP Increase Report
https://www.steemit.com/@whalesreport/whales-sp-report-29-5-2023

@whalesreport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할말 많은데 하지 않겠다는 이 느낌적인 느낌. ㅋㅋ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길.....

👍 ㅎㅎㅎ 넵 느낌이 대부분 많이 맞죠
도잠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Hi @successgr,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내일은 이벤트 합시다. ^^

생각좀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형님^^
이벤트 꺼리가 없어서요

날이 후덥지근 하네요~
감사합니다

밖은 덥군요
오늘 사무실에 콕~~ 날씨를 모르고 있었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어휴~ 난 거울 봐야겠당 'ㅡ' 크크킄 ㅋㅋㅋㅋㅋ

👊 ㅎㅎㅎ 부르는군 뉴발형

  • 오이형 대신 씀

Daily Top 100 Whales Report
https://www.steemit.com/@whalesreport/whales-report-29-5-2023

@whalesreport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14.90
ETH 2626.1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