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e2steem 16일차

안녕하세요. 지크프리트입니다!
열심히 일을 하다보니 벌써 1주일이 다 지나갔습니다.
이번 1주일도 여러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제 5월이 끝나고 여름이 다가오기까지 5일밖에 안남았네요;;
이번 여름도 더울까 걱정이네요.. 지금도 충분히 덥긴 한데 말이죠
다가오는 여름! 무더위 조심하시고 언제나 건강하세요~

5월이 끝나가는 지금, 토스 만보기를 켜서 제 5월 활동을 돌아봤는데요.. 5월달은 충분히 열심히 했구나 라고 생각할 만큼의 활동이 기록되어 있었습니다.
회사일이 너무 바빠 포스팅을 소홀히 했지만, 운동은 하루도 빼먹지 않고 열심히 했습니다.

오늘은 연차를 내고 목욕탕에 왔는데.. 3개월 전 체중이 89키로였단 말이죠?
지금 재보니깐 85.7키로가 나왔네요! 역시 하루 빡세게 운동하는 것보다 꾸준히 하는 것이 더 중요한 거 같아요!

5월 25일, 어제는 총 12.65km 걸었고 823kcal를 소모했습니다.
스테픈에서는 49.05 GST + 3렙 미박을 획득했고 슈퍼워크에서는 41.52 WALK를 획득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운동 끝나고 레어조거/레어올라운더 브리딩 걸어둔거 방금 전에 풀었는데...
2%의 확률을 뚫고 에픽 조거가 나와버렸습니다!
처음으로 맞이하는 에픽신발이라 순간 뇌정지가 와버렸네요..
앞으로는 이 에픽신발로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



저희 집에는 가족들과 제 친한 친구들이 사용하는 나스 서버가 있는데
사진과 동영상, 기타 파일들을 3년동안 묵힌 결과 8테라로 구축해둔 공간을 거의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찍은 사진과 동영상을 보니 거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어서 이것들을 정리하고자 구글 포토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구글 픽셀 1에서 클라우드에 사진을 백업하면 저장공간이 무려 무제한!!!
급하게 중고로 구글 픽셀 1 9대를 구매해서 세팅중입니다.
세팅하고 하나씩 쓰라고 선물할 겁니다 (해외직구로 구매했는데 관세청에서 전화왔던 건 비밀..)

추후 세팅이 완료되면 나스에서 폰으로 사진을 옮기고 픽셀폰에서 구글 포토에 무제한 업로드를 진행하게 된다면 모든 정리가 완료됩니다!


앞으로 제 사진과 동영상을 책임져줄 친구입니다. 서브폰2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아무튼 5월의 마지막입니다. 이번 한 달 모두 고생하셨고 앞으로의 6월도 화이팅하셨으면 좋겠네요!
7~8월의 성수기때 여행을 가고 싶기도 하네요 ㅋㅋㅋ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Sort:  

슈웤을 안해서,
단톡방에서 봤어도 좋은 건지 몰랐는데
2%의 확률이었다니!! 'ㅁ' 우와 ㅋㅋㅋ

진짜 축하드립니다!ㅎㅎ 앞으로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감사합니다! 제가 좋은 일이 일어났던 것처럼 newiz님도 뜻밖의 행운이 일어나셨으면 좋겠습니다 :)

 last year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5.29
ETH 3240.6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