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에서 가장 맛있는 로스팅 드립 커피[중부내륙]☆☆☆☆

무성의하게 툭! 내 건 간판 **동식당 인수해서 페인트칠만한게 다 보이네요 ㅋㅋㅋ 이래뵈도 몇 년 족히 잘된 이름있는 커피맛집
지난 3월, 간판이 이모양이니제가 현지인 소개로 주변을 뱅뱅돌고도 못찾았지요

image.png
안녕하세요 [영생식단]@raah 입니다.

새해 건강과함께 복도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어렵게 찾은 영월 커피 맛집 소개드립니다.
커피에만 진심인 사장님,

"영월에 드립커피 제대로 내리는 집은 이집뿐인가봐요?" 했더니
건조하게 진심으로 "아니에요? 영월에 커피숍 엄청 많아요" 하십니다.

image.png

새마을 모자 쓰시고 목에 수건 두르신, 순대집 아저씨 포스이신데...

어제 날이 추워 아리차 로스팅하다가 시간을잘 못 마줬다나..... 제 맛이 안나 드릴 수 없다고...ㅋㅋㅋ

좁고 의자도 대충대충

image.png

저는 상관 없습니다. 커피는 맛있습니다.

image.png
밖에서는 커피를 잘 안 사먹는 편인데....
가끔 외식 후 또 올 집입니다.

영월맨션아파트 앞 종합상가 오른 쪽 구석입니다. ㅎㅎ

image.png
오른쪽으로 끼고 돌다보면 난간 뒤에....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특이한 간판 이네요.. ㅎ

간판이라기 보다는 영역표시 ? ㅎㅎ

꺄악 이렇게 무심하고 귀여운 간판이 있다니!!

이런건 저도 첨봐요 ㅎㅎ

주인장과 간판이 너무 안 어울립니다.

아파트 외벽이 좀 특이하네요.
그리고 굿모닝 팝스 오성식 이 있네요. ㅋㅋ

실제로 보면 후줄근합니다. ㅎㅎ

 2 years ago 

영월드립? ㅋㅋㅋ

영화 라디오스타의 배경 답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769.47
ETH 2402.6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