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이 사람을 만든다. 벽을 뚫어 창을 냈습니다.

안녕하세요 공간혁신 @raah 입니다.

요즘은 거의 예산 고갈상태지만, 지난 몇년간 정부는 공간혁신사업에 예산을 좀 내려보냈습니다.

공간개선의 모토는 한마디로 거칠게 정리하면 대체로

"공간이 사람을 만든다어느정도는 제법 .

정도입니다.
공간구성, 수업개선,예술공간구성사업 등 이름을 달리하며
열의있는 대상에 지원이 제법있었죠.

특히 학교는 21세기에 가장 안 변한 공간이죠.

image.png

몇 년 전부터 열심히 도전해서 이곳 저곳....ㅎㅎ

마침
열정 넘치는 해직 교사출신이 한 분 오셔서 얼마나 열심히 추진하시는지 여러 공간이 바뀌었습니다.

image.png

이 교무실을 사용하게 되실 선생님들은 좋겠습니다.

저 우드슬랩 테이블을 놔 드리기 위해 목공실 예산에, 제가 직접 인천까지 갔었다는 사실은 비밀이죠ㅋㅋㅋ

image.png

자작나무 숲이 창에 가득한 사무실을 만들어 두고 떠나려니 놀부 심보가 앞을 가리네요

아크릴화 캔버스 판매기부 이벤트. 2 SBD

메이플 통원목 도마 선물하기. 5~ 20 SBD기부 이벤트
통원목 수제 만년필 7SBD

image.png
세상에 하나뿐인 ~~클스마스선물 ~~ㅋㅋ 수제 만년필 기부행사 [event]

스팀잇 뉴비를 위한 일파만파 동참

Woodworking 뭣 하는 물건일까요 What is it

4i88GgaV8qiFU89taP2MgKXzwntUGAvkoQiKU7VxyD37q9aKEqS3iYcSDhk1B4aBJkkvtPPqwH3dSjoobARLpYbUu1fn1uvJ8TNpobmp91PT76RqUADQkVfTLa.jfif


portrait [인물화event!]


대문만들어 드림 kissteem 기부 이벤트 / - 교양 2/20

Sort:  

교무실에서 일할 맛 나겠습니다^^

 3 years ago 

ㅋㅋㅋ 놀부 심보~ 올해는 흥부가 되시길^^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이렇게 착한 놀부는 처음 봅니다.ㅎㅎ

예전교무실 생각하면 안되겠네요 ㄷㄷ

 3 years ago 

사람 같지 않은 사람도 사람 만들어주시나요? ㅎ

설마요 ㅋㅋ 그랬으면 좋겠어요

공간이야말로 생각을 바꾸는 가장 중요한 요소죠^^

정말 이쁘네요 ㅋㅋ저희집도 저렇게 예뻤으면 좋겠어요!
팔로우했어요!! 소통하고 지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3.63
ETH 2522.7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