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쟁이 #848] 노로바이러스.. ㅠ
삼일동안 죽만 먹고 살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오후에 반차를 내고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약만 처방받고 올려고 했는데 탈수증상이 있다면서 수액을 맞고 가라고 하시네요.
진작 병원을 찾을 걸 그랬습니다.
노로바이러스 10년 만에 최고 유행…감염 피하려면?
출처 : KBS | 네이버
삼일동안 죽만 먹고 살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오후에 반차를 내고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약만 처방받고 올려고 했는데 탈수증상이 있다면서 수액을 맞고 가라고 하시네요.
진작 병원을 찾을 걸 그랬습니다.
노로바이러스 10년 만에 최고 유행…감염 피하려면?
출처 : KBS | 네이버
올 겨울은 왜이리 감기도 독감도 심한지 모르겠습니다
더군다나 겨울인데 노로 바이러스 까지 ;;;
언능 회복 하세요 !!
감사합니다!
수액 한번 맞고 오니 금방 괜찮아졌습니다. ^^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upvoted by @nixiee with a 56.243764490681734 % upvote Vote may not be displayed on Steemit due to the current Steemit API issue, but there is a normal upvote record in the blockchain data, so don't worry.
요즘 노로와 독감이 유행이라네요..
노로바이러스는 10년만에 최고라네요.
에고.. 수액까지...
그래도 너무 늦지 않게 병원 찾으셔서 다행입니다.
어서 건강 잘 회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액 맞고 하루 푹 쉬었더니 괜찮아졌습니다. ^^
변기나 그런데에서 발병한다고도 그랬던거 같은데..,,수액으로 잘 이겨내시길
감사합니다! 수액 맞고 잘 나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