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수다쟁이 #848] 노로바이러스.. ㅠ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에고.. 수액까지... 그래도 너무 늦지 않게 병원 찾으셔서 다행입니다. 어서 건강 잘 회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액 맞고 하루 푹 쉬었더니 괜찮아졌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