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수다쟁이 #848] 노로바이러스.. ㅠ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올 겨울은 왜이리 감기도 독감도 심한지 모르겠습니다 더군다나 겨울인데 노로 바이러스 까지 ;;; 언능 회복 하세요 !!
감사합니다!
수액 한번 맞고 오니 금방 괜찮아졌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