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마음 #788] 육지여행2

아이들이 육지에 간다는 설레임으로 평소 학교가기 위해서 일어나는 것을 너무 힘들어 했는데 오늘은 저보다도 일찍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차에서 비행기에서 준비해 온 것을 엄마랑 함께 놀이를 합니다.

KakaoTalk_20250125_222505086_02.jpg

빙고며 공항에서 산 카드로 원카드도 하고...
할머니 댁에 가는 동안에는 끝말잇기, OO에 가면~ 하는 놀이 등 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저녁 내내 그동안 못봤던 사촌동생들과 신나게 노느라 정신이 없네요. ㅋㅋㅋ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upvoted by @nixiee with a 56.20567288228012 % upvote Vote may not be displayed on Steemit due to the current Steemit API issue, but there is a normal upvote record in the blockchain data, so don't worry.

즐거운 시간이네요.
덩달아 즐겁습니다. ㅎㅎ

그동안의 명절과는 정말 다른 느낌의 설입니다.
잘 즐기고 가겠습니다. ^^

 last year 

오래간만에 오셨네요~~

그동안 육지 여러번 오긴했지만 일때문에 왔다가 가느라 마음 편하지 않았는데 이번 여행은 정말 편하게 있다가 가게 될 것 같습니다. ^^

아이들에게는 소중이 추억이 될듯 합니다

아이들이 육지에 온 게 정말인지 믿어지지 않는다고 꿈 꾸는 것 같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