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마음 #785] 알까기

아이들의 논리적인 사고력 향상을 위해서 초등학교 저학년 때 방과 후 프로그램으로 바둑을 가르친 적이 있습니다.
너무 재밌어 했고, 학교에서 돌아와서 아빠랑 바둑 두는 것을 즐겨했습니다.
그리고.. 몇년간 바둑을 멀리했는데요.
요즘 다시 바둑판을 꺼내서 둘이서 시간을 보냅니다.
엄마도 함께요.

그런데 말입니다.
바둑이 아니고.. 알까기 네요. ㅋㅋㅋ

KakaoTalk_20250121_172353460_01.jpg

참 가끔 오목도 둡니다. ㅎㅎㅎ

Sort: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upvoted by @nixiee with a 56.20122278559215 % upvote Vote may not be displayed on Steemit due to the current Steemit API issue, but there is a normal upvote record in the blockchain data, so don't worry.

앗 !! 역시 바둑판 위에서는
오목과 알까기가 제격 이지요^^

아이들과 제대로 바둑 한판 두고 싶은 것은 아빠의 욕심일까요? ㅎㅎㅎ

역시 재미는 알까기지요..
바둑은 재미로 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요..

아이들이 바둑의 재미를 잊어버린 것 같아요. ㅠ

 last year 

좋은 거 같습니다.
알까기는 최양락 처럼 머리 기르고 해야 될거 같네요 ㅋ

제가 머리를 좀 길러 볼까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323.80
ETH 1660.8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