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마음 #785] 알까기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애비야 나 똥 쌌다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좋은 거 같습니다. 알까기는 최양락 처럼 머리 기르고 해야 될거 같네요 ㅋ
제가 머리를 좀 길러 볼까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