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도 70 도달 - 모든 스티미언분들께 감사드립니다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20200401_144754.jpg

안녕하세요?

@parisfoodhunter 입니다.

제가 스팀잇 시작한지 2년 가까이 되었는데 어느덧 명성도가 70이 되었습니다.

사실 약 3주전에 이미 명성도 70 도달했습니다 .
명성도 70 달성 그냥 지나치려고 했는데 많은 스티미언 분들이 인증 포스팅 남기는 것 같아 저도 간단하게 감사와 자축을 기념하기 위해 글 남겨 봅니다

스팀잇 초기에는 정말 60 도달도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어느덧 명성도 70까지 도달했네요.

제가 여기까지 오기에는 뉴비 시절부터 수 많은 스티미언 이웃님들의 따뜻한 배려와 꾸준한 소통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 포스팅에서 그분들을 일일히 다 열거할 수는 없지만 이 자리를 빌어서 모든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느 순간 부터 제가 스팀잇에서 소통을 잘못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댓글에 대댓글도 안 남기고... 그분들께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제 글을 읽고 계신분들 중에서 저를 팔로잉 했지만 제가 팔로우를 하지 않은 분들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바로 달려가서 팔로워 해 드리겠습니다.

다음 목표는 명성도 80 도달입니다.
몇년후가 될지 모르겠지만 저는 끝까지 가 볼 예정입니다.

다함께 스팀이 To the moon 하는 그날까지...

가즈아...

Sort:  
 4 years ago 

와아 빠리님 명성 70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4 years ago 

대단히 감사합니다. ^^

 4 years ago 

오오 축하드립니다!!

 4 years ago 

글로리님, 감사합니다.

 4 years ago (edited)

축하드립니다^^ 저도 요번주에 70 됐어요 동지네용ㅎㅎ 항상 활기찬 포스팅 부탁드리겠습니당 :)
아, 저 팔로우 했는데 맞팔해주시믄..ㅎㅎ

 4 years ago 

명성도 70 달성 축하드립니다. 1일1포 하려고 노력할꼐요.
물론이죠. 바로 맞팔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축하해요.
저하고 비슷한 시기에
시작하셨군요. ^^

 4 years ago 

넵. 감사합니다.
너 정말 비슷한 시기에 스팀잇 시작하셨네요.
화이팅 입니다.

 4 years ago 

축하드립니다~~
80, 90 되는 날 까지 함께 갑시다~

 4 years ago 

축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물론이죠. 80, 90,
되는날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저도 스팀에 목숨걸고 싶은 1인 입니다. ㅎㅎ

2년 만에 70이면 빠르시네요. ^^. 좋은글과 투자를 잘하셨나봅니다. 축하드립니다. ^^

 4 years ago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도 그냥 지키고 있을라고요. 물론 물려서ㅎㅎ

 4 years ago 

감사합니다. 호돌박님

 4 years ago 

축하드립니다!

 4 years ago 

감사합니다.
키위파이님. 귀국 준비는 잘되고 계시죠?

축하합니다. 빠르시네요 ㅎㅎ

 4 years ago 

감사합니다. ㅎㅎ

축하합니다. 저도 2년정도 되었는데 아직 64밖에 안되는데... 대단하세요.

 4 years ago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syskwl 님팔로우 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