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다마 후기🔴🍡 (Feat. 뉴발 연습영상 있음ㅋㅋ)steemCreated with Sketch.


곰씨님(@hellogomc2)께 켄다마를 선물받고
연습을 해본지 어언~ 4일차.

아침운동을 하고 와서 10여분,
저녁밥 먹고 또 10여분,
컴퓨터 하다가 생각날때마다 쪼꼼쪼꼼씩ㅎㅎ

그러니 이때쯤, 후기 한번 작성해보자!!

연습 영상도 있음ㅋㅋ




1. 생각보다 어렵다.


켄다마 영상들을 찾아보면,
켄다마 선수들이 쓩쓩~푸슉푸슉 휘리릭 뿅! 하면서 엄청 화려하게 한다.

그것만 보고 '기본동작정도는 쉽겠지' 생각했지만,
그 '기본' 마저도 결코 쉽지 않다. 진심ㅋ

P.S=곰씨님이 진짜 잘하시는 거다. 이제 알았다. 얼마나 노력하셨는지 알 것 같다.ㅎㅎ




2. 승부욕&재미


위에서 말한 것처럼, 생각보다 어렵다. 그러니 더욱 승부욕이 생긴다.

며칠동안 아침 출근준비 하기 전, 특정동작을 몇 번 성공시켜야지만 출근준비를 시작하는, 개인적인 미션을 즐겨했다. 실패하면 실패할수록 출근준비는 늦어지는 것이다. 은근 스릴있다.ㅋㅋㅋ

그만큼 승부욕이 생기니, 원하는 동작을 성공시켰을 때의 쾌감은 짜릿하다.

그리고 당연히 재미와 중독성도 있고, 개인적으로는, 켄다마의 나무와 나무가 부딪히는 '딱,딱' 하는 소리가 은근히 듣기 좋다. 목탁소리 같기도 하고, 나름 힐링이 된다.



3. 나름 운동도 된다.


그냥 제자리에서 깔짝 깔짝 대는 것 같아보이지만, 은근히 운동도 된다.
집중을 하며 무릎반동도 이용을 해야하니, 10여분을 하다보면 은근히 다리가 땡긴다.
그리고 무엇보다, 잘 안되면 열받아서 콧잔등에 땀도 송글송글 맺힌다. ㅎㅎ




4. 무릎이 살짝 뻐근하다.


밑에 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무릎의 반동을 이용해야 더 잘 되는 것 같다. 그래서 무릎을 계속 쓰게 된다. 그러니 좀 오래 연습한 다음날엔, 가뜩이나 약한 나의 무릎이 조금 뻐근할 때도 있었다.

뭐 그만큼 운동이 된다는 뜻이겠징?? 'ㅡ'?? ㅎㅎ




5. 뉴발 연습영상, 개봉박두!!


실패한 부분들은 빨리감기를 하고,
성공한 부분만 정상재생이니
그리 영상이 길지는 않습니다ㅋㅋ

(※ 아침 출근준비 전이라, 초췌함 주의ㅋㅋㅋ)



1. 큰컵/작은컵 왔다갔다 여러번 하고, 꼬치꽂기!!

(폰으로 볼 때 영상크기가 짤리신다면, 전체화면모드로!!)


2. 큰컵/바닥컵 와리가리!! & 꼬치꽂기!!

(폰으로 볼때 영상크기가 짤리신다면, 전체화면모드로!!)


켄다마를 처음 받았을 때는,
큰컵에 올리는 것도 못 했는데ㅋㅋㅋ

뭐든지, 하다보면 되긴 되는 것 같당 😃

.
.
.

쉬워보이는 형들은,
진짜 한번 구매해서 해보길!!ㅋㅋㅋ

구매는!!!
곰씨님(@hellogomc2 )께 문의 고고!!!


그럼 다들
건전한 취미생활 즐겨보자구요~!!
뉴.발.처.럼. 'ㅡ' ㅋㅋㅋㅋㅋ



 끝.
뿅!!💕

Sort:  

켄다마! 이거 은근 중독인데요~ ㅋㅋㅋ

딱딱 거리는 소리도 좋고, 은근히 승부욕도 생기고ㅎㅎㅎ
나름 중독성이 있습니다 ㅋㅋㅋ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꼬치 꽂기 라니...
좀 하는 것 같은데요. ㅋㅋ

무릎이 아플정도로 연습했어요ㅋㅋㅋ
근데 또 하루 쉬었더니 잘 안되네요 ㅠㅠ 어려브.... ㅎㅎㅎ

출근 전에 스테픈하고 켄다마도 하고 부지런 부지런 뉴발님

제가 부지런해진 것은 다~ 스테픈덕분입니다ㅋㅋㅋ
스테픈 만세!! 'ㅁ' !! ㅎㅎㅎ

 last year 

켄다마 선수들이 쓩쓩~푸슉푸슉 휘리릭 뿅! 하면서 엄청 화려하게 한다.

풉.. 어디에서 내가 웃었지..

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치매 증상이...??!!! ㅠㅠ 두둥!!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유투브 스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겁나 빡세네 ㅋㅋㅋㅋㅋㅋㅋ
꼬치꽂기 성공 후 춤춘거 진짜 인정이다 ㅋㅋㅋ 어떻게 하는거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진짜 관심가면 형도 한번 사서 해봐봐ㅎㅎ
은근히 승부욕 생김ㅋㅋㅋ
영상 찍고 싶으면 그 전에 춤은 나한테 배우고ㅋㅋㅋㅋ

 last year 

캔다마 50 쳐줄게
100 되면 얘기해 ㅎㅎ

ㅋㅋㅋㅋ 어서 다마수 좀 올려야겠네ㅋㅋㅋ

춤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신춤왕!! ㅋㅋㅋㅋㅋㅋ

아이들에게 좋을거 같은데요 성인하기엔 흐흐,,,

오히려 아이들이 하기엔 어려워보여요ㅋㅋㅋ
성인들이 하기에 딱입니당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1.67
ETH 2588.03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