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발표] 논란종결투표!! 그 결과는?!!😍 (Feat. 민초대전/콩국수전투)steemCreated with Sketch.


이틀 전 진행했던 이벤트!!

민초단 VS 반민초단
콩국수소금파 VS 콩국수설탕파


우선, 참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ㅡ')b ㅋㅋㅋ


그럼 긴 말 하지 않고,
민초대전 / 콩국수전투의
결과발표를 하겠습니다!!



그 결과느으으으은??!!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1. 민초대전 결과


당.연.히,
반(反)민초단이 승리하였습니다!!😍ㅋㅋㅋ

사실 반(反)민초단의 승리는
이미 예견되어있었습니다.

왜나하면,
'대한민국의 3대 신(神)들'께서
이미 우리편(반민초)였기 때문이죠 'ㅡ' ㅋㅋㅋ




대한민국의 3대 "느님"
유느님/연느님/지은느님 모두!!
현명하신 반(反)민초단이셨습니다!! 'ㅡ' 크크킄ㅋㅋㅋㅋㅋ 😜




2. 콩국수전투 결과


콩국수 전투 역시,
'소금파'의 승리였습니다!!😍

아직!! 정의는 살아있었고,
신은 존재하였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콩국수에 '소금'을 넣어서 식사 하시고,

콩국수+설탕은 '디저트'일뿐이니,
꼭 식사 후에 드세요오~ 😉💕
ㅋㅋㅋㅋ얄밉얄밉ㅋㅋㅋㅋ




3. 당첨자 발표


이전 포스팅에서 설명드렸던 바와 같이,
당첨자는 "다수파"에서 추첨 주사위와 가까운 순입니다!!



1)민초대전 추첨 주사위 ( 35 )



2) 콩국수전쟁 추첨 주사위 ( 25 )



3) 그럼, 당첨자는 누규??!!!

  • 민초대전
    -1등 @skymin님(주사위35 / 10 STEEM)
    -2등 @lsy1860님(주사위36 / 5 STEEM)
  • 콩국수전투
    -1등 @nell5630님(주사위24 / 10 STEEM)
    -2등 @a359님(주사위23 / 5 STEEM)



하늘형님!! / 찌니뚜니맘님!!
사월님!! / a359님 !!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아아아!! 😍

그리고 네 분 모두
스테픈을 안 하시는 것 같은데 ㅠㅠ
혹시나 하신다면
댓글로 꼭꼭꼭 스테픈 주소 알려주세요!! 😃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o5otaesik @mjjeongmj @eunjjjjjjjj @futurecurrency @gogikr @bitai @happypray @lyh5926 @peopler @banguri @sean2masaaki @epitt925 @soonhwan @happyworkingmom @hodolbak @youngdeuk @rammstein-dj @jpkyon @lucky2015 @asinayo @illluck @jeong851212 @successgr @pircoin @ezen @rladmswjd987 @koyuh8 @lsy1860 @skymin @newiz @kiwifi @ksk1149 @nell5630 @a359 @ssglanders @asd5710 @jimae @ravenkim


4. 이번 이벤트로 깨달은 사실


  1. 콩국수에 설탕을 넣어 먹는 것은
    전라도 지역의 특색이었나보다.
    (이번에 댓글들 보고 처음 알았음 ㄹㅇㅋㅋ)

  2. 역시 정의는 살아있었고
    신은 존재하였으며
    뉴발은, 모.두. 승리하였다. 흐흐흐 'ㅡ' ㅋㅋㅋㅋㅋ

  3. 다수파와 소수파의 비율이,
    양쪽 전투 모두 2대1정로 거의 똑같다... 충격!!

이래서 소수의견이라 보이는 것도 존중해줘야 한다.

.
.
.

이렇게...
치열하고 길었던 두 전쟁은 모두,
마무리 되었습니다!!

하하하하핫 'ㅡ' 크킄ㅋㅋ




자 그럼 이제,

승리하신
[반(反)민초단 단원분들] 과
[소금파 조직원분들] 께서는

승리자의 넓은 아량으로!!

민초단/설탕파를
따듯하게 보다듬고 위로해 줍시당~ 😉💕



 끝.
뿅!!💕

Sort:  

상금 전송 모두 완료!! 😃👍

섹시합니다 :)

아깝다 ㅎㅎ

ㅋㅋㅋ 다수파셨는데, 주사위에 밀리셨네유 ㅠㅠ ㅎㅎ
근데 정85님 은근 금손이십니다요~ㅎㅎ

뉴위즈님에 비하면 한참 멀었지유 ㅎㅎ

감사합니다

KxWfBfnYtyn1ESRfRMLrjP4QaYaF8exuvype7qnmHde

오홍! 스테픈 하시나보네요 'ㅡ' ㅋㅋㅋ
5GST 전송 완료했습니다~!! 확인부탁드릴게요!!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image.png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11 months ago 

당첨이 안 되다니 정의는 사라졌구나...ㅠㅠ

크킄ㅋㅋ
형이 당첨 되지 않은 걸 보니,
역시나 정의는 살아있는 거 같당 ㅎㅎ

 11 months ago 

하지만 정작 나는 민초 안먹음..

치약은 먹지마세요~ 잇몸에 양보하세요ㅎㅎ

완전 소수파네요...역시 infj 답네요 흐흐

ㅋㅋㅋ 소수파의 수장이셨군요 ㅎㅎ

아니 민초가 아니라니...ㅠㅠ
결과가 수상하다.

뉴발님 이벤트 자주 합시다. ㅋㅋ

ㅋㅋㅋ 민초는 소수파였습니다!!ㅎㅎ

시간되고 여력되면 종종 이벤트 열어봐야죠 😉👍 ㅋㅋㅋ

정의는 승리한다

ㅋㅋㅋ 역시 정의는 아직 살아있었드아!!ㅎㅎ

 11 months ago 

설탕파여,, 힘내라!

ㅋㅋㅋㅋ 이제, 콩국수에 설탕은 '디저트'로 명명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9831.92
ETH 3744.43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