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타쿠 EVENT] 판매/구매 STEEM지원 이벤트 (선착순👍)steemCreated with Sketch.



지난주에 받은
[이타쿠 가상쿠폰 EVENT 상금]
기부하고 남은,
29스팀.


그리고 거기에
나의 31스팀 을 더해서,

총 60 STEEM !!



약속한대로,
[이타쿠]에 도움되는 곳에 쓰고자 한다.


그래서 해보는!!!

[이타쿠 판매/구매 스팀 지원 이벤트!!]





§. 참여방법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


1. 판매자

실물경제와 연동되는 쿠폰을
(커피/편의점/베이커리/문상/백화점상품권 등등)
이타쿠 사이트에
'적당히 할인된 가격'으로
업로드만 해주시면 됩니다.



2. 구매자

업로드된 쿠폰을
구매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3. 판매자/구매자 모두

판매업로드/구매다운로드 완료 후,
꼭꼭꼭! 해당 포스팅 혹은 저의 최신포스팅에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모니터링을 하겠지만,
누락될 수도 있으니까욥 'ㅡ' ㅎㅎ




§. 보상 및 지급


1. 판매자

▶ 쿠폰 업로드 시, 4 STEEM 제공
▶ [1인 2회]까지 제공
  (즉, 1명이 2개의 쿠폰을 업로드하면 총 8스팀 획득)
▶ 선착순 10회 업로드
▶ 실물경제와 연동되는 쿠폰만 허용
  (커피/편의점/베이커리/문상/상품권 등)
▶ '현시점 이후'의 업로드만 허용



2. 구매자

▶ 쿠폰 구매 시, 2 STEEM 제공
▶ [1인 2회]까지 수령 가능
  (즉, 1명이 2개의 쿠폰을 구매하면 총 4스팀 획득)
▶ 선착순 10회 구매
▶ 실물경제와 연동되는 쿠폰 구매만 허용
▶ 이미 업로드된 상품 구매까지 '모두' 허용




§. 언제까지?!


60 STEEM이
모두 소진될 때 까지!! 😉💸



.
.
.


자자~ 그럼
쿠폰판매로 돈도 벌고, 스팀도 받고!!

할인된 쿠폰 구매로
맛난 것도 먹고, 스팀도 받고!!

이타쿠로 가보자구요오오오!!
레츠~고고고!! 😉👍

[☞이타쿠 사이트 바로가기☜]
https://etakoo.etain.club/coupon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위 이벤트는
[뉴발마켓]의 후원으로
이루어집니다(?)

엌ㅋ😆🤣ㅋㅋㅋ



 끝.
뿅!!💕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일단 이타쿠 가입부터 해야하는거죠 ㅋㅋㅋ

ㅋㅋ 딱히 회원가입 없이,
키체인으로 바로 접속 가능합니돠아아아~!!ㅎㅎㅎ

 last year 

우왕! 또 이벤트예요?! 얼른 푸시 메시지 구현 해야겠네요!

이벤트가 가득한,
놀이동산 같은 스팀잇을 위하여!! 'ㅁ')/ ㅋㅋㅋ

그리고,
품절된 것들, 썸네일이 어둡게 되면서
SOLD OUT 표시가 되었으면 좋겠어요~ㅎㅎ(예를 들자면요ㅎㅎ)


어떤게 아직 판매중이고,
어떤게 팔린건지 구분이 안 돼서 헷갈리네욤 'ㅡ' ㅎㅎㅎ

 last year 

네. 뉴발님 덕분에 가게 운영되네요!

퐈이팅입니닷!! 😃👍 ㅎㅎㅎ

 last year 

이벤트 대마왕이 납시었다

이런 작지만 큰 노력들이 !!
조금 더 풍성하고 재미지는 스팀잇의 세계로 나아가길 바랍니다 !!

 last year 

사고 팔고 장터 활성화!!! 근데 올릴게없으니 사야것네요 ㅋㅋㅋ

 last year 

쿠폰을 올려야겠군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7422.69
ETH 3492.1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