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뻐!!! 😍


@o5otaesik님께서
부산밋업 기념으로 진행하신
라인드로잉 이벤트!!

후원자 중에 당첨돼서 부탁드렸는데...!!

진짜 너무너무 마음에 든다!! 😍


뭔가 원본 사진보다
더 귀엽고 감성적인 느낌으로 나온듯!!ㅎㅎㅎ

역시 라인드로잉으로
얼굴을 갈아끼우니(?)
작품이 더 귀여워진 느낌이다ㅋㅋ

역시 내 모든 사진은 얼굴이 문제였다는 결론...🤣ㅋ


원본사진ㅋㅋ


사실 이 사진 말고도,
부모님사진, 형네가족사진, 친조카들사진, 사촌동생들사진, 찐친사진 등등(ㅋㅋㅋ)
총 12장이나 더 부탁드렸다 'ㅡ' ㅋㅋㅋㅋㅋ

당연히 이벤트 1장 이외의
나머지 추가금액은
모두 지불할 예정!!! 😋히히

바쁘실텐데 찬찬히 쉬엄쉬엄 해주셔도 됩니다 ㅠㅠ ㅎㅎㅎ

.
.
.

너무 예쁘게 잘 그려주신 @o5otaesik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리며,
나머지 사진들도 잘 부탁드립니다!!! 😍 ㅋㅋ

다 받으면,
몇 작품 더 포스팅해보겠습니당!! 'ㅡ' ㅎㅎㅎ

.
.
.

어제 저 라인드로잉 작품 받고,
진짜 넘 맘에들어서 몇번은 다시 본듯ㅋㅋㅋㅋ
😋😍 크크킄



 끝.
뿅!!💕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뉴발님~~
너무 미남이세요..😄

아이공ㅋㅋ 아닙니당 🤣
저건 그저 풋풋했던 4~5년전의 저이고,
지금은 현실과 사회에 찌들어 버렸습니다 ㅠㅠ ㅋㅋㅋㅋ

자 이제 저 드로잉을 A.I 에 입혀서 자기 소개를 하면 됩니다^^

오홍~ 생각해보니
라인드로잉으로 만든 제 캐릭터를 Ai로 만들어봐도 되겠네요 ㅋㅋㅋ
좋은 생각이십니다 'ㅡ')b ㅋㅋㅋ

술잘드실거 같지는 않은데.,,,보기와 다른가보네요 흐흐

저건 4~5년 전 사진이라서ㅎㅎ 지금은 술과 사회에 찌든 직장인이예요 ㅋㅋㅋㅋ

 2 years ago 

이렇게 실물이 공개되는건가

저 사진은 4~5년 전 사진이고,
현재는 현실과 사회에 찌든 직장인 한마리일 뿐이라
굉장히 다릅니다ㅋㅋㅋ 그래서 공개해도 상관 없을 것 같... 'ㅡ' ㅋㅋㅋ

정말 예쁘네요. 원본보다 더 멋집니다. ^^

저도 원본 사진보다 맘에 들어서 카톡 프로필로 해볼까 고민까지 했었어요ㅎㅎㅎ
다른 사진들도 기대가 됩니당 +_+ ㅎㅎ

 2 years ago 

헤헷.. 맘에드셨다니 저도 기부니가 조쿤요!! 컄컄!!!
후기감사합니당!! >< 나머지도 얼른얼른 그려드릴게용!

ㅋㅋㅋㅋ 너무 잘 해주셔서 제가 더 기분이 좋습니다!! 😍
얼마나 맘에 들었으면,
태그 중 한개는 [o5otaesik-jjang] 임 ㅋㅋㅋ

너무 부담가지 마시고 시간 되실 때 여유롭게 해주셔도 돼요!!ㅎㅎ
조신하게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ㅡ'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79.85
ETH 2304.4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