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원없이 봤넹~😂



낮에는
남쪽 한강~

image.png


치킨으로
영양보충하고~

image.png



밤에는
북쪽 한강~

image.png


오늘 정말
한강 원없이 본듯 'ㅡ';; ㅎㅎㅎ

.
.
.

출퇴근할때도
5천~6천보를 넘지 않는데

오늘 하루만 2만2천보 'ㅁ';; ㅋㅋㅋ

image.png


오늘은
베개에 머리가 닿자마자 잠들겠군 😪 ㅎㅎ



 끝.
뿅!!💕

Sort:  
 6 months ago 

누구랑 갔어? 커플 사진 이나 좀 올려 봐봐~

낮에는 친구들이랑~ 밤에는 여자친구랑ㅋㅋ
커플사진은 너무 개인정보야 ㅎㅎ

오늘 날씨 너무 좋아서 나도 바람쐬러 가고 싶더라고!!
담엔 회사 땡땡이까고 한강에서 낮 술이나 하까 ㅎㅎㅎ

ㅋㅋㅋㅋㅋ 회사 땡땡이 까고 낮술??!! 좋은데??!!ㅋㅋㅋ

해석 : 낮부터 촉촉해짐

인정ㅎㅎ 땀 때문에 촉촉해짐ㅎㅎ

휴일날 2만보.. 많이 걸으셨네요~

2만보 걸으니까 오랜만에 행군한 느낌 나더라구요ㅋㅋ 힘들...ㅎㅎ

와우 정말 멋진 하루를 보내셨네요 ^^

예쁜 꽃들도, 한강도 구경했지만, 피곤한 건 사실이네요 ㅋㅋ

지금 옛날통닭 묵고 있는디 흐흐..오늘 꽃구경 잘하셧을듯 ^

요즘 옛날통닭도 참 맛나게 잘 나오는 거 같아요 ㅎㅎ

발이 엄청 피곤한 날이었네요..

집에 오니까 발이 너무 아프더라구요ㅎㅎ
그래도 꽃구경 좋았습니다 'ㅡ' ㅎㅎ

전 북한강 꽃길을 아주 오래 걸었지요.^^

꽃을 보면서 걸으면 시간이 훨씬 빨리 가더라구요 'ㅡ' ㅎㅎ

 6 months ago 

스팀이 50원 되면 또 한강 가는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950.48
ETH 2621.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