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는 그저 묵묵히 자리를 지킬 뿐이다 🌸

in Korea • 한국 • KR • KO3 months ago (edited)

image.png


날이 정말 따듯해졌다.

아직 풍성한 벚꽃들까진 아니지만
목련이나 매화, 진달래들이
앞다투어 자신들을 뽐내기 바쁘다.


참 신기하다.

나무는 항상 변하지 않고
그 모습 그대로,
그저 한자리에 묵묵히 있을 뿐이데,

그 위의 꽃들은 재잘재잘 시끄럽게
앞다투어 피고, 지다가,
작년과는 다른 새 꽃잎들이 또 돋아난다.

그렇게 꽃나무들은
자신이 살아있음을 증명한다.


스팀체인도 망하지 않고 묵묵히
오랜 세월을 버텨왔다.

그 체인 위로
수많은 사람들이 들고 나고,

수많은 서비스들이
꽃피웠다가 지기도 했다.


꽃잎이 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벌과 나비가 떠나는 것도 자연스러운 것이다.

하지만,
새로운 꽃잎들이 돋아나지 않는다면
벌과 나비들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면
그건 죽어가는 것이다.


물을 주지 않아도
잘 자라는 꽃나무들이 있다.

반대로,
물을 주지 않으면 금방 시들 것 같은 꽃나무들.

그 중 내가 우리가
노력하여 물을 주면
더 예쁜 꽃을 개화시킬 것 같은,

그래서 더욱 정감가는
그런 꽃나무도 있다.


스팀은 어떤 꽃나무일까.


.
.
.


P.S)
뉴발은 물 말고, 술 주면 잘 자람 'ㅡ' ㅎ



 끝.
뿅!!💕

Sort:  

옆으로??

ㅋㅋㅋㅋ 더이상 위로는 자랄 수 없는 것인가 ㅠㅠ 두둥!!ㅎㅎ

이렇게 멋진 문구를 쓰실 줄이야..

아이공~
그저 그냥 생각나는대로 끄적여본거예욤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ㅡ';; ㅎㅎㅎ

위건강 잘챙기세요 ,,숙취음료도 드시구 흐흐

무엇이든 관심과 사랑은 기본이죠.💕❤️

맞아요~ㅎㅎ 관심과 사랑을 주면 무럭무럭 잘 자라겠죠!! 'ㅡ' ㅎㅎ

조만간 또 술을 줘야 겠구만 ㅎㅎㅎ

ㅋㅋㅋㅋ 화요 41도 주면, 더 잘 자람!! 'ㅡ' ㅋㅋㅋ

며칠 사이로 겉옷이 불편하네요.. ㅎ

정말 날씨가 갑자기 확 따듯해졌어요 ㅎㅎ

진달래꽃이 곱더라구요.^^

나이가 들수록 꽃이 점점 좋아지고 있어요 ㅎㅎ

 3 months ago 

나도 자라고 싶다
5센티미터만 더 ㅎㅎ

ㅋㅋㅋ 좋겠다... 5센치만 더 크고 싶어해서 ㅠㅠ ㅋㅋ 난 8센치만 더!! ㅎㅎ

 3 months ago 

스팀아 스파를 먹고 무럭무럭 자라거라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289.82
ETH 3304.1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