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게티(1,200원)를 600원에 먹는 방법!!!🍜steemCreated with Sketch.


§. 짜파게티가 600원??!!😱



어제 술을 또 많이 마셨더니,
짜파게티가 땡깁니다(?)

편의점에 갑니다.

짜파게티(1,200원)를 집습니다.


1200원??
비쌉니다 비싸!ㅎㅎ

그럼?!!

[이타쿠]에서
약 600원 에 구매한
짜파게티 쿠폰을 보여줍니다 🤣 엌ㅋㅋㅋㅋㅋ



집에와서 먹습니다. 냠냠!!ㅎㅎ

1200원짜리를
600원에 먹는 남좌!! 😎

아침부터
짜파게티 먹는 남좌!! 💪


이렇게,
이타쿠 쿠폰몰을 잘 들여다보면
가성비 좋은 쿠폰들이 종종 올라오네요~

현재 박카스+비타500 쿠폰도 있고,
빼빼로+페레레로쉐 쿠폰도 있고,
저의 문화상품권도 있습니다~!!ㅎㅎ


득템을 원하신다면, 이타쿠로 고고고!! 😉
https://etakoo.etain.club/coupon




§. 기부약속


우선,
정말 별 거 없는
뉴발의 화보집 [ The_NewBaL ] 을
구매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ㅋㅋㅋ

@banguri @etainclub @skymin @realmankwon @successgr @happyberrysboy @o5otaesik @epitt925 @ezen @sean2masaaki @youngdeuk @kimyg18

본래 공약은
판매대금의 X2 를
키스팀에 기부하는 거였는데,

2등에 선정되어 상금도 받았으니
판매대금의 X3을 키스팀에 기부하겠습니다!!

자자...계산해봅시다.

0.533 x 13명 x3 = 20.787 STEEM



21스팀 기부 완료!! 😍💕




§. 나머지 29스팀


이타쿠 가상 이벤트의 2등으로 선정돼서
50스팀을 받았습니다!!ㅎㅎ

21스팀을 기부하고, 29스팀이 남네요??

처음엔 그냥
50스팀 모두 기부할까 생각하다가

그래도 [이타쿠]에서 받은 상금이니
좀 더 [이타쿠]에 의미있게 쓰이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그래서 좀 더 고심해 본 후,
나머지 29스팀은 모두
[이타쿠]에 의미가 되는
이벤트같은 걸로 쓰도록 하겠습니다 😉

.
.
.

그럼 뉴발이 또
맛난 것들을 싸게 먹을 수 있도록
쿠폰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오오!! 'ㅡ')/ ㅎㅎㅎ

https://etakoo.etain.club/coupon



 끝.
뿅!!💕

Sort:  

짜파게티 한개는 양이 적어요 !!
두개는 좀 많고 1.개가 딱 적당하긴 한데 ㅎㅎ
농심은 양을 늘려라 !!!

스팀 생태계에 점점 잼나는 게 많아 지는듯 합니다
뉴비님들 오세요 ~~!!^^

ㅋㅋㅋ 그러게요!! 스팀이 이제 점점 재밌어져서 다행입니다 ㅎ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last year 

이제 8월 9월 노출화보를 찍읍시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똥배라도 괜찮다면ㅎㅎㅎ
뉴발 노출 화보집!! 빠르게 망할듯ㅎㅎㅎ

 last year 

벗어라~벗어라~ㅎㅎ 구독자는 둘 확보했음!!(제니형&나)
기대만빵 하고있을게 바리형! :D 헿!!

 last year 

멋진데?ㅎㅎㅎ

뉴발은 언제나 멋지지 'ㅡ' 크크킄ㅋㅋㅋ??킄?응?흐?히히 ㅎㅎㅎ

 last year 

오! 이타쿠 쿠폰 실사용 후기네요. 너무 값진 후기 고맙습니다. 스팀의 새로운 기능으로 자리잡으면 좋겠네요!

저야말로 맛난 거 값싸게 먹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저도 이타쿠가 스팀잇에 새로운 바람으로 불어주면 좋겠네요 'ㅡ' ㅎㅎㅎ

 last year 

새로운 바람이 계속 불거예요~ 호호~ 후후~

장난으로 만든게 아니라 진짜 사용가능한가보네요 ㄷㄷ

ㅋㅋㅋㅋ 네네ㅋㅋ 실세로 사용가능한 쿠폰들입니다ㅎㅎ
유수님도 득템하러 고고!!ㅎㅎ

괜히 프로필 사진에 천사 날개가 있는 거 아니군... ^^

ㅋㅋㅋㅋ 요즘 날개가 점점 까맣게 물들고 있어서 걱정입니다(?) ㅋㅋㅋ

아침부터 짜파게티라니 ㅋㅋㅋㅋㅋ

원래 짜파게티는 아침부터 먹어줘야 속도 부대끼고 좋음!! 엌ㅋㅋㅋ

짜파게티에 고춧가루는 ㅇㅈ!
쌉ㅇㅈ!

ㅋㅋㅋㅋㅋ 역시 맛잘알!!
짜파게티엔 고춧가루!! 콩국수엔 소금!!!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