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댄 라리머도 극찬한 스팀오픈마켓 ! / Dan Larimer praises the STEEM Openmarket.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edited)

1.jpg

스팀잇에 최근 댄 라이머와 비탈릭 부테린이 부쩍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얼마전 스팀잇 재단이 트위터에 올린 글에 댄이 댓글을 달았네요.

"궁극적으로 스팀 초창기에 내가 하고자 했던거다" 라는 감탄의 댓글을 달았네요.

2.jpg

https://opnmarket.com/

아직은 물건이 많지 않지만 그래도 STEEM으로 결제가 가능한 쇼핑몰입니다.

댄 라리머도 이제는 스팀잇을 상당히 경쟁자로 느끼는거 같습니다.

아직도 스파업을 안하셧나요?
지금 STEEM은 스파업 하고 큐레이팅만 잘 해도 연이율 복리로 50% 수익이 나옵니다.
더 늦기 전에 스파업을 서두르세요.

EOS도 긴장하고 있습니다.

Sort:  

댄 나쁜넘 이오스나 관리좀 잘하지 흐흑

 4 years ago 

이젠 댄은 블록체인 업계에서 영향력이 많이 떨어진거 같습니다.

이 글 읽고 보상 100% 스팀파워로 수령으로 바꿉니다~

 4 years ago 

가즈아!

말씀 듣고 힘입어 적지만 스파업했습니다. 고마워요.^^

 4 years ago 


이제 조금 있으면 1.5배는 쉽게 오를거 같습니다.

 4 years ago 

궁극적으로 스팀 초창기에 내가 하고자 했던거다

에구~ 이런 댓글 달지말고... 초창기에 일좀 열심히 하지...

 4 years ago 

내가 버린 여자가... 더 좋은 남자 만나서 잘나가려고 하니깐 배아픈 심리일까요? ㅋㅋㅋ

 4 years ago 

속마음을 어찌 알겠습니까~ ㅎ

스파업이 뭐에요? 무식해서 죄송...

 4 years ago 

스팀사셔서 파워업이요 ^^

@upvu voted. voting percent : 84.81 %, delegate sp : 70000, token amount : 0, total sp of upvu : 1444450

원래 내가 생각했던거다 라는 말하는 사람치고 잘 하는 사람 없죠 ㅎ

 4 years ago 


그래도 배는 아픈가 보네요 ^^

좋은 뉴스 좋아요. ㅎㅎ

 4 years ago 

넵 감사합니다. ^^

했지요.^^

 4 years ago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48.94
ETH 2576.33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