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질문

image.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추석 연휴를 기점으로 너무 많은 일들이 있어 블로그에 거의 들르지 못했네요. 이제 순조롭게 적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제가 할 일이 있다는 부분이 매우 만족스럽네요. 출근하면 자연스레 할 일을 찾아가는게 할 일을 기다리는 것보다 훨씬 만족스럽네요.

오늘은 매우 기분 좋은 일이 있었습니다. 오늘 출근 후 처음으로, 누군가 제게 업무 관련 질문을 한 일인데요. 일단 업무가 좀 다르긴 하지만 그 일을 하는 다른 사람도 있는데 제게 질문한 것은 제가 1인분을 한다거나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고 생각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출근한지 얼마 안 되었는데, 기쁜 일이죠.

최근에 몸을 너무 혹사시켜서 오늘은 일찍 집에 들어왔습니다. 내일은 일정이 있긴 한데, 금요일은 미용실 다녀오면 특별히 일정이 없어서 그냥 쉴까 합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똑똑한 이미지를 풍기신거죠 ㅎㅎ

기분이 좋네요ㅎㅅㅎ

신입인지 아는데도 물어본거라면, 좋은 인상을 줬나보네요 ㅎ

맞아요 다행입니다~!!

질문을 정확하게 할수 있는 것이 최고의 능력이죠^^

받는 것도 기분이 좋네요!

오랜만에 포스팅하셨네요. 근무 잘하시기 바람니다.

너무 정신이 없습니다ㅠㅠㅠ 자주 와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6.90
ETH 2759.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