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게와 낙지

in Korea • 한국 • KR • KOlast year

어제는 횟집에서 술을 마셨습니다.

둘이 먹는데 세꼬시 하나를 시키고
추가로 해산물을 시키자하여 각자 골랐는데,
상대방은 멍게,
저는 산낙지를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ㅋㅋㅋ
저는 멍게 알러지가 있고
상대방은 산낙지를 못먹는답니다.

결국 본인 먹고 싶은 거 원없이 먹었다는 :)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last year 

제가 둘다 잘 먹으니까 저 주시죠!!! 왜

저도 둘다 잘 먹는데 말이죠~~~

 last year 

아 두분 다 잘드시는군요 ㅋㅋㅋ fm-pool 모임해야되나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last year 

음... 탁월한 선택을 두분이 하셨군요^^

 last year 

어!!어어어엉???? 독거노인님 복귀하셨다 만쉐이~

 last year 

이런 이런...
부르주아시군요

두 분이서 마시는데 안주를 세 개를 시키시다니요

반칙입니다

ㅎㅎ

 last year 

술은 거들뿐 ㅋㅋ 안주먹기 위해 만나는거 아니겠습니까

정말 본인들에게 딱 맞춤 안주들로 한잔 하셨내요^^
ㅎㅎ 최고의 안주 아니겠습니까 ^^

 last year 

원하는 메뉴로 ㅋㅋㅋ 상대방 접시는 탐하지 않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630.93
ETH 2517.93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