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240823 _ 끄작끄작 ~~~!!

  • 오랜만에 아침에 사과를 먹었다. 엄청 맛있다. 어렸을때는 집에서 사과가 없는날이 거의 없었다. 과수원을 했기도 했고 부모님께서 과일을 좋아하셔 항상 사과가 있었다. 지금은 금사과라 매일 먹기는 부담이 된다. 4식구 먹으면 매일 1만원이상씩 사과값으로 써야 한다. ㅎㅎㅎ 이런 사과.,...
  • 안구건조증이 문제인지.. 노안이 문제인지.. 암튼 눈이 금방 침침해져서 참 피곤하다. 반백년을 살면 그렇게 되는가보다.. 아직 반백년에서 조금 모자른데.. 암튼... 그렇다. 앞으로 살아온 만큼 더 살아야 한다. 이렇게 생각하니 경제적인 능력확보가 정말 중요하다.

  • 허리시술은 허리를 정말 조심하고 있다. 이번엔 확실하게 치료를 해야겠다.

  • 점심을 안먹었는데 배가 안고프다.. 왜일까? ....

  • 잘한 일 : 허리보호용 쿠션을 준비해서 허리 보호중

  • 감사한 일 : 평범한 일상을 살 수 있음에 감사

끄작끄작 ~~~~!!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노안 옵니다.
저도 안경을 쓰고 있는데도, 안경 끼고 폰을 못 보네요.
눈도 금새 침침하고...ㅠㅠ

눈 영양제 사 놓고 먹고 있네요.

눈이 침침해지니 정말 힘들어요
책도 못보고 .... 쩝~~!!
눈 온찜질이 효과를 좀 봅니다. 형님

우아…. 과수원집 아들……

ㅎㅎ 조그만 과수원 얻어서 했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37.47
ETH 2479.7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