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240510 _ 끄작끄작 ~~~!!

  • 책을 두권 주문했다. 주말엔 몰아서 독서를 한다. 책을 잡으면 다 읽을때까지.. 내가 읽은 책중 괜찮은 책은 아이들에게 추천하려고 한다. 내가 알려주고 싶은게 많지만 다 알려줄 수 없어 책을통해 알려주려고 한다. 열심히 배우자 그러길 진심 바란다.

  • 딸을 위해 해줄 일을 기록했다. 좋다.

  • 점심은 단백질 음료와 과자 몇개를 먹었다. 사실 내 나이엔 잘 먹는게 중요하다. 잘 먹자~~!!

  • 잘한 일 : 딸에게 해줄 일을 기록함

  • 감사한 일 : 딸아이 오늘 장학금을 받는단다. ㅎㅎ 감사

끄작끄작 ~~!!!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kakakk,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카카님 축하드립니다.
장학금은 용돈으로~~~ ^^

ㅎㅎㅎ 원래 장학금 용돈 조금 쓰고 다 저축합니다.

우아… 따님이…. 축하드려요. 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37.47
ETH 2479.7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