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첫 보상..

안녕하세요~주피터 입니다

어느덧 스팀잇 생활 일주일!

드디어 저도 첫 보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11.PNG

뭔가를 하고 보상 받는건 지금까지 월급 말고는 없었던거 같은데

이렇게 재미있고 즐겁게 글을 써서 보상을 받았다는게 신기하고

감개무량 합니다

이게 다 보팅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여러분의 힘이라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보팅해 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열심히 즐겁고 재미있게 즐기면서

포스팅 하여 스팀잇에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휴일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 새로운 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ㅎㅎㅎ 짜릿한 첫보상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첫 보상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4 years ago 

첫보상 축하드려요~~
저도 오늘 첨 가입한 초보라
기대되네요^^

충분히 시간을 가지고
즐기면서 하기를 바래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첫 보상을 얼렁 받고싶네요 ㅠㅠ

화이팅!!!

 4 years ago 

저도 얼마전에 첫 보상 받았는데 정말 기분이 묘하고 좋았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좋은 소식 부탁드려요!

옛!써얼~!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185.23
ETH 2319.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