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선볶음밥steemCreated with Sketch.jeehun (81)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삼선볶음밥을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중국집에서 많이 먹는 4대 메뉴중 하나인데요. 제 4대 메뉴는 짜장면, 짬뽕, 탕수육, 삼선 볶음밥 입니다. 이 4가지 메뉴는 언제 먹어도 질리지도 않고 맛나는 것 같네요.^^ #zzan #dblog #food #life #kr #krsuccess
고맙습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감사합니다
볶음밥이 전문인 맛있는 요리. 아주 맛있는. 행복한 오후.
네 맛있는 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