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장한상jeehun (81)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여수 최대 멋거리 게장. 개인적으로 게장을 그닥 즐겨 먹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여수에 방문한만큼 게장은 한 번 먹어봐야하지 않나라는 생각에 먹고 왔습니다. 맛은 익히 알고 있는 게장 맛이였고요. 갈치조림과 같이 나오는 한상으로 주문했습니다. 제가 먹은 곳은 조금 외곽에 위치하고 단체관광을 위주로 받는 곳인 듯 합니다. 2~3명 인원이라면 이순신광장쪽 작은 식당들이 많은 곳에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zzan #dblog #food #life #kr #krsuccess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