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가 꽃삼겹살jeehun (81)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사당역에 위치한 삼육가라는 고기 집에 다녀왔습니다. 꽃삼겹살이 시그니쳐인 듯 해서 2인 세트를 주문해 먹었습니다. 삼겹살은 맛있게 먹었는데요. 날씨가 상당히 추운날이라 내부에서 구워 먹는대도 상당히 추웠네요. #zzan #dblog #food #life #kr #krsuccess
고맙습니다
삼겹살 손질이 잘 돼있네요.. 😀
네 먹기에 좋았습니다
고기가 참 맛있어 보이네요.
네 맛나게 먹었습니다
와우 꽃삼겹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
네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 여기 저 자주가는 곳인데ㅎㅎ 일회용 앞치마에 ㄲㅅㄱ 써있는데 문득 욕처럼 보이기도 하죠ㅋㅋ 고기 맛나고 좋습니당 :)
아 자주 가시는 곳이군요.
집이 사당쪽이라 지인들 모임을 저기서 자주 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