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가 꽃삼겹살

20240116_185909.jpg

20240116_185906.jpg

사당역에 위치한 삼육가라는 고기 집에 다녀왔습니다.
꽃삼겹살이 시그니쳐인 듯 해서 2인 세트를 주문해 먹었습니다.
삼겹살은 맛있게 먹었는데요.
날씨가 상당히 추운날이라 내부에서 구워 먹는대도 상당히 추웠네요.

Sort:  

삼겹살 손질이 잘 돼있네요.. 😀

네 먹기에 좋았습니다

고기가 참 맛있어 보이네요.

네 맛나게 먹었습니다

와우 꽃삼겹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

네 정말 맛있었습니다

 2 years ago 

오 여기 저 자주가는 곳인데ㅎㅎ 일회용 앞치마에 ㄲㅅㄱ 써있는데 문득 욕처럼 보이기도 하죠ㅋㅋ 고기 맛나고 좋습니당 :)

아 자주 가시는 곳이군요.

 2 years ago 

집이 사당쪽이라 지인들 모임을 저기서 자주 해용^^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4364.63
ETH 1731.3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