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삼육가 꽃삼겹살View the full contextsean2masaaki (84)고양이마스터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오 여기 저 자주가는 곳인데ㅎㅎ 일회용 앞치마에 ㄲㅅㄱ 써있는데 문득 욕처럼 보이기도 하죠ㅋㅋ 고기 맛나고 좋습니당 :)
아 자주 가시는 곳이군요.
집이 사당쪽이라 지인들 모임을 저기서 자주 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