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곳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edited)

스팀잇이 만든 커뮤니티 기능으로 사용성에 많은 변화가 일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금더 편하게 글을 올리고 쓰고 할 수 있고,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되는 곳으로 변했으면 좋겠네요.

블로그 포스팅성 스팀잇은 깊이가 어느정도 보장되는 글로, 커뮤니티 글도 필요하면 깊이가 있지만, 우리끼리 있으니 좀 가볍게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제가 @untold 계정을 운영하는 사람입니다... (지금은 쉬지만 ㅋㅋㅋ)

뭐 이런 폭탄발언? ㅎㅎㅎ

image.png

Sort:  
 4 years ago (edited)

홀!! 전혀 예상치 못했습니다 ㅎㅎㅎㅎ
맞아요~ 저도 글을 잘 못써서 똥글 쓰고 편하게 지낼 수 있음 좋겠네요 ^^

 4 years ago 

ㅎㅎㅎ 네, 다른 자아로 운영해서요 ㅋㅋㅋ

 4 years ago (edited)

좋네요 이런 커뮤니티 하나 개설해 주세요
글쓰기 싫을때 자주 애용하겠습니다 ㅎㅎ

 4 years ago 

ㅎㅎㅎ 그럴까요 ^^

 4 years ago (edited)

만들었어요~~ 들어오세요~ ㅎㅎ
https://steemit.com/trending/hive-196654

 4 years ago 

ㅋㅋ 앗 !!!??

 4 years ago 

헉! ㅋㅋㅋ

Congratulations @jayplayc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7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앗!!!!!!!
헉!!!!

 4 years ago 

으앗!!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932.34
ETH 3380.8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