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1.16]정주부의 저녁밥상(수육&새로)steemCreated with Sketch.

수육&새로



마트에 갔다가 요새 유행한다는
새로 소주를 봤는데요🤩


친구들한테 후기를 물어보니
소주에 물탄맛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과당이 0라고 해서
호기심에 2병정도 집어왔습니다


마침 와이프가 흑돼지
앞다리살을 사놓았길래
수육을 해서 함께 먹어보려 합니다

양파 수분으로 수육을 찌려고
했는데 살짝 불조절을 잘못해서
아랫부분이 다 탔네요😅
다시 물을 붓고 한참을 삶았습니다


우여곡절끝에 완성된 수육🐷
나름 빛깔은 먹음직스럽네요


집에서 보내주신 배추김치와
갓김치를 함께 꺼내서 먹었습니다
수육이 잘 삶아져서 잡내도 거의없고
쫄깃하니 맛있더군요👍


새로 소주는 친구들 말대로
살짝 밋밋한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그래도 부드럽게 취하는(?)
느낌이 들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새로운 소주가 나왔군요.

네 전 개인적으로 괜찮았습니다 ㅎㅎ

사서 맛좀봐야겠네요.ㅠㅠ

임대 추가 보팅완료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