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둥이가 학원 가기 전 수박이 먹고싶단다~
소는 쥬스로, 수는 그냥 ㅎㅎ
학원 다녀오면 시원하게 먹을 수 있게 준비한다고 약속
달아야 할텐데 걱정하며 주문한 수박 도착~
그래도 좀 비싼걸 사서 그런가 달고 맛있다~
애들 먹고 싶을 때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다 정리하고.
집에서 시험 공부 중인 호야는 옆에서 자르기 무섭게 집어 먹었다 ㅎㅎ
겉껍질에 과육이 많다고 먹고
속 부분이 달아 보인다고 먹고~
잘 먹어서 이쁜 호야💕
뒷정리까지 다 도와주고 방으로~
이제 둥이 올때까지 낮잠~좀 쉬어야겠다.
랜덤추천작가와 관심작가(2025-06-29)
https://www.steemit.com/@veryhappyday/-2025-06-29
@veryhappyday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H4LAB Delegation Status (2025/06/30)
https://www.steemit.com/@h4lab/2025-06-30-status
@h4lab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해적 코인(PIR) 재단 재정 상황 6/30 (2025)
https://www.steemit.com/@pircoin/pir-6-30-2025
@pircoin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스팀잇 M2E 사용자 모임 작성글 목록 - 2025-06-30
https://www.steemit.com/@talkit/--m2e-------2025-06-30
@talkit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이마트 수박이 아주 달고 맛나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