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수궁 나들이💕

이번 방학에는 집에서 뒹굴만 하지 않기로 약속했어요.

일주일에 두번 정도는 전시를 보자고 여름에 볼만한 전시회를 정리하다

20240723_134526.jpg
마침 덕수궁 미술관에서 자수전시가 너무 괜찮다 들은게 기억이 나 비오는 덕수궁을 방문~

20240723_150757.jpg
아이들은 학생증이 있어서서 무료!!

전 다둥이 카드라 할인~

3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멋진 전시를 관람했어요💕

뭉크 뱅크시 북유럽전시 등 가볼만 한 곳이 많네요~

Sort:  
 2 months ago 

비오는 날 미술관 좋네요
뱅크시 보고 싶다요

저도 뱅크시 보고 싶어요~
애들이랑 시간 맞으면 같이 가는데 아님....

 2 months ago 

으메 자수??? 아주 멋진 전시네요.
비 오는 날 운치 좋게 가족 나들이~

정말 멋진 전시였어요~~

아이들과 나들이는 언제나 행복합니다.

언제나 행복하지요💕

덕수궁이랑 덕수궁 미술관 진짜 좋아해서 대학시절 자주 다녔는데ㅋㅋㅋ 중화문 가운데로 들어가서 가운데 길 밟고 중화전 앞까지 가면 괜시리 뭐라도 된 것 같아서 어린시절 기분이 좋았던ㅋㅋㅋㅋ 자수전은 처음보는데 시간되면 꼭 가봐야겠어용!

그럼 과거 어느날 덕수궁에서 애들이랑 놀던 나와 마주쳤을지도 ㅎㅎ
궁중에 젤 가깝고 사람 없어서 자주 다녔 ~~~

둥이들도 신나하는게 사진으로도 느껴지는 'ㅡ' ㅋㅋㅋ

오랜만에 또 엄마랑 데이트해서 둥이들도 즐거워 했겠당👍

담번엔 한명씩 데이트를 ㅋㅋ

사진으로 스쳐 보이는 전시된 자수도 넘 멋져 보입니다! 덕수궁은 그 자체로도 좋을 것 같아요~ ^^ 👍

8월 4일까지니 시간 되시면 꼭 추천이요~~

둥이들 뒷모습도 똑 같네요^^

🤫 애들이 들으면 싫어해요 ㅋㅋㅋ

비 오는 날에는 실내 전시 관람도 좋은 거 같아요
올 여름은 여러 멋진 전시를 방문 하시겠내요 ...^^

다른 전시들은 주로 애들끼리만 다니기로 했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108.99
ETH 242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