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샐러드 샌드위치illluck (77)in Korea • 한국 • KR • KO • 4 days ago 어머님이 보내주신 감자가 많고, 엄마가 냉장실에 계란을 채워두셔서 오늘은 감자샐러드해서 토스트로 아침~ 두 어머님 덕분에 주말 아침 해결💕 Posted using SteemX #krsuccess #kr
우와~ 엄청 맛나 보여요^^
0.00 SBD,
1.43 STEEM,
1.43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어머님들의 사랑으로 만든, 엄마의 사랑!! 'ㅡ' ㅎㅎㅎ
0.00 SBD,
1.28 STEEM,
1.28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감자샐러드해서 다시 토스트로! 한번도 두가지를 조합해볼 생각을 못했어요.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