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04 스노클링 장비 구입

snorkeling1551757_1280.jpg

제주에서의 물놀이를 위해서 오늘 스노클마스크 셋트를 하나 샀습니다. 아니 다섯개를 샀네요 ㅎㅎㅎ

원래 아이들거만 하나씩 사려고 했다가 아내거랑 제것도 하나 샀습니다.

아이들도 워낙 물놀이를 좋아하고... 저역시 결혼초에 2년여정도 수영을 했는데 물을 좋아합니다.
수영을 배운지 오래됐지만 역시 몸으로 배운건 잘 까먹지를 않네요^^

0101main~2.jpg

큰 애와 둘째, 그리고 아내와 제거는 각각 색상별로 하나씩!!!

1214sgbkicon~2.jpg

막내는 1학년이라 아동용으로 하나 샀습니다.
오리발을 신어야 스노클링이 정말 재미있을텐데... 일단 오리발은 다음에^^

아이들 어릴때 사줬던 구명조끼도 다 작어서 구명조끼까지 사야 하거든요 ㅎㅎㅎ

이거 여행 준비하다 거덜나게 생겼네요 ㅠㅠ

이따 저녁엔 집에 가서 구명조끼좀 알아봐야 겠습니다.
그나저나 다음주 제주 날씨를 보니 비와 흐림이던데 큰일이네요. 날이 좋아야 할텐데 ㅠㅠ

Sort:  
 4 years ago 

오리발은 닭을잡아먹은뒤에..

ㅋㅋㅋㅋ

 4 years ago 

오홍~ 아이들이 그래도 물을 좋아하나봅니다. 전 신랑이 물 무서워해서 얼굴 다 덮는 스노쿨링마스크로 샀었거든요. ㅋㅋ 그거 있으니 잘 놀더라고요. 근데 언제 그걸 다시 꺼내볼지... 아가 낳고 내년 여름엔 써볼수 있겠죠 ? ㅠㅠ

아가 낳고 내년에 함께^^

저도 오늘 다음달 제주 팬션들 예약했습니다. 전 주로 산과 숲으로 가요 ^^

좋으시겠습니다.
매번 휴양림의 산과 계곡을 가다 아이들이 바다를 좀 가고 싶다고 하네요.^^

오 정말 재밌겠네요~~
혹시 원앙폭포도 가보실 계획이 있으신가요?? 거기도 물놀이하기 좋더라구요 ^^

오 원앙폭포 찾아보니 아주 좋네요^^
일장 고려를 해봐야 겠군요.
감사합니다^^

 4 years ago 

엄청 엄청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정훈님은 휴가 계획이 어떻게 되시나요?^^

제주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정말 신나하겠어요~^^

아직 아이들은 제주가는걸 모릅니다.
공항 도착전까지 비밀로 할려고요 ㅎㅎㅎ^^

 4 years ago 

코로나가 없었고 해외갔으면 오히려 더 적게 들었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ㅎㅎ

원래 올해 해외갈려고 했거든 ㅠㅠ
가서 뽕 뽑아야지 ㅎ

오리발 스노클링만 있음 무적이죠 아이들에게는 당연 구명조끼도 있어야겠지만요~

네 오리발도 사고 싶었으나... 일단 구명쪼끼 까지만^^

 4 years ago 

다음주 언제 오시나요?
목요일인가부터는 해가 좀 나는 거 같던데...
그간 비 예보가 있었어도 그리 심하게는 안 오다가 오늘부터 비가 꽤 오네요.
제주도는 거의 한달째 비가 오락가락중...ㅋ

다음주 수요일에 가요.^^
날씨보니 수요일도 비가 오는거 같기는 하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