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이야기) 트론 보상이 들어왔네요

in Korea • 한국 • KR • KOlast year

341D8C89-A2E5-4114-9CD1-8BEB0EADEBA4.jpeg

오늘 갑자기 트론 보상이 들어왔네요.
스팀잇과 트론의 연관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잘 모르는 상황에서…
꽤 오랫동안 트론 보상이 들어오지 않고 있어서 궁금했는데…
언젠가부터 트론 보상이 절반으로 줄더니, 또 언젠가부터는 오늘 보상에는 트론이 있는데 실제 지갑으로는 들어오지 않더니, 오늘은 지갑으로도 들어왔네요.
그것도 일주일치 정도가 몰아서 입금이 된 거 같아요.
사실 트론 보상은 보너스 같은 것이라서 많고 적음을 떠나서 들어오면 좋았는데.ㅋ
앞으로도 차질없이 보너스처럼 기분좋게 보상이 들어오면 좋겠네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저도 잘 몰라서리... 하여간 들어오니 좋네요 ^^

 last year 

어제 하루만 들어온 건지….
오늘은 또 안 들어오네요…ㅜ

뭐라도 들어오면 좋지요..😀

 last year 

트론도 꾸준히 모으면 좋은데…
이게 아직은 불안정하네요.

제주 날씨는 안녕하신가요...저는 오늘 뭔가를 좌절당해서....ㅍㅍ

 last year 

제주 날씨는 마치 봄이 곧 되려는 거 같아요.
뭔 일이시래요?

 last year 

좋다 말았네요. 오늘은 또 안 들어와서…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56792.82
ETH 2874.63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