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라이프) 요가 수련

in Korea • 한국 • KR • KOlast year

IMG_0855.jpeg

요가원의 어떤 분이 내게 팁을 하나 주었다.
수업시간에 선생님이 붙여주는 구령을 녹음해서 집에서 수련을 하면 많은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선생님이 옆에서 듣고 계셔서 ‘녹음해도 괜찮습니까?’라고 물어보았다.
혼자하는게 쉽지 않을 거라며 크게 녹음에 반대를 하시지 않으셨다.
그래서 수업 마지막주에 매일 녹음을 했다.
수업 내내 요가 동작에 대한 구령을 하는 것으로 집에서 혼자 수련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앞으로 이것으로 혼자 열심히 수련을 해봐야겠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현장감도 살고 효과있으실 거 같습니다~

 last year 

며칠 해보니 수업하던 기분 그대로 따라할 수 있네요.ㅋ

굿잡굿잡~ㅋㅋ

이런 좋은 방법이 있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64.80
ETH 2569.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