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s pick! 맛집 #7 치마오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분들~^ㅡ^
점심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오늘은 오전부터 스팀이 1400대를 찍기도 한 럭키데이네요!!!!😆😆😆
(근데 저.. 스파업 조금씩 꾸준히 열심히 하고 싶은데,,,, 너무 오르는거 아닌가요...흑흑..
개인적으로는 좀만 더 있다 오르지..하는 생각도 듭니다아^^;;; 그래도 스팀잇에서 몇 년 계신 고수님들, 정말 대단하시고 축하드립니다!!👏🏻👏🏻)

모두들 기분 좋은 하루가 되셨음 합니다!

그럼 오늘의 DJ's pick!! 맛집 소개해볼게요~!

오늘은 점심시간에 딱 먹으면 너무 잘 먹었다~ 생각이 들만한 맛집을 알려드리려구요^^

혹시 스티미언님들 중에 ‘치마오’라고 아시는 분 계신가요~?

이 집, 메뉴가 너~무 많아요!

DEB1A5C7-78F5-4A3B-B781-DA5A73CB66D8.jpeg

우선 “본격 가라아게동!”
이 메뉴는 무조건 먹어야합니다....

양이 정말 혜자입니다....? 게다가 맛있기까지 하다구요!!! 치마오 가셔서 본격 가라아게동 시키지 않으시면 잘못 가신거에요😳

따끈~한 밥 위에 가라아게 튀김이 아주 얇~게 빠삭빠삭!
간장소스가 살짝 곁들여있어서 입맛을 더 돋구었어요!!! 이런 튀김류의 동들은 먹다보면 눅눅해지는게 허다한데 치마오의 가라아게동은 노우노우!!

양도 맛도 두마리 토끼를 다 잡았어요! 강력추천!!

840CBD0C-2000-487A-9080-C7C244C55976.jpeg

그리고 메뉴 하나 더 시키고 싶어서 사장님께 메뉴 추천 받았는데, 니코미 함바그가 잘 나간다고 해주셔서 초이스~~~!!!

역시 성공적!! 함바그도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저는 소스 킬러인데,,, 소스가.. 소스가 아주.. 입에 쫙쫙 붙었어요... (소스 따로 공수하고 싶었습니다ㅎㅎ)

함바그의 고기도 굉장히 부들부들부들~~
입 안에서 녹아버리더라구요!!!
게다가 촉촉한 반숙 계란까지!!!
원래 이 조합은 맛이 없으면 반칙인데 반칙에서 더 반칙을 해버리네요!!!! (너무 맛있었어요... )

분명 다른 메뉴들도 맛있을 것 같아요!!
제 배가 한 10개쯤 되어서 10가지 메뉴 먹어보고 싶은 소망..🙏🏻😆

정말 추천하는 맛집인데.. 포스팅 생각도 못하고 비주얼에 압도 당하고, 맛에 정신 팔려서 음식 사진만 남았네요😳

제가 먹은 메뉴와 가격은요🤗
*본격가라아게동 9,000원
*니코미함바그(계란추가) 9,000원

이 외에도 엄~~~~청 다양한 메뉴가 이 정도 가격 선으로 준비되어있답니다!!🤭

제가 간 곳은 지하철 역 기준
대청역, 대청빌딩 지하1층에 있습니당!! (주차도 가능해요!!)
치마오는 수서역, 잠실 장미상가에도 있다고 해요!!!
총 3곳, 전부 가족분들이 운영하신다구 하네요!!
친절하셨던 사장님~ 앞으로도 대박나시길!!!

업장이 바테이블로 협소해서, 넓고 좋은 건 아니지만, 근처에서 밥 한 끼 간편하고 맛있게 뚝-딱!
하실 분들 추천합니다아~~~>_<

가격 이상의 값은 한다고 생각해요!!!

마지막까지 맛있게 끝을 낼 수 있었답니다😆

그럼 다가올 저녁도 맛있는 식사 하시구,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3 years ago 

사진이 맛깔스럽게 잘 나왔네요.

 3 years ago 

실물 비주얼이 더 대박이에요ㅠㅠ💛

 3 years ago 

가라아게동? 첫번째 사진 정말 맛있어 보입니당!! ^^

 3 years ago 

코비코님~~~ 맛점 하셨나요?!!! 비주얼만큼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3 years ago 

헐 항상 혼자만 맛있는 거 드시고 ㅜㅜ
"스팀 조금만 있다가 오르지 "는 저도 같은 생각이네요 ...
아직 매집 많이 못한 상황이라 아쉬워요..

 3 years ago 

전 먹스팀 위주이잖아요! 더 맛있는 음식 공유 많이 해드릴게요!!ㅎㅎ
이제서야 시작하면서, 차근차근 갖춰보려고 했는데, 스팀 훅,,,, 올라버렸어요ㅠㅠ 으아..

 3 years ago 

그래도 저보다 많이 매집하셨네요 !!
저는 다른 곳에서 자산 굴리느라 많이 못 주웠어요ㅜㅜ

 3 years ago 

가라아게동 비쥬얼 장난아니네요~~
먹고 싶어요 ㅠㅠ

 3 years ago 

맛도 좋답니당!!!! 기회가 되시면 언젠가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당😄

본격가라아게동ㅋㅋㅋㅋㅋ 우와 저거 1인분인가요? 폭발하기직전의 활화산을 보는것같아요! 정말 푸짐하니 먹음직스럽네요! 감사합니다!

 3 years ago 

이름 재밌죠?ㅋㅋㅋ 이런게 2인분같은1인분이죠... 푸짐한데 맛도 좋답니당!! 가격도 좋구요~!! 추천추천입니당😊

읽기만해도 엄청 먹고싶어지네요.. 좋은 먹방글 감사합니다

 3 years ago 

안녕하세요!! 읽어주시고 댓글도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는 음식 많이 공유해드릴게요^_^

가라아게동은 처음보는 음식이네요~ 맥주랑 함께 먹으면 대박이겠는데요~

 3 years ago 

이름이 '본격 가라아게동'이었는데, 본격적으로 내주신다는 의미인가? 싶은 재밌는 이름이었어요!!! 맥주까지 함께한다면,, 밥이 아니고 완전 저녁 안주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ㅎㅎ

일단 비쥬얼에서 먹고 들어가네요!!ㅎㅎㅎ
특히 저 본격 가라아게동ㅋㅋㅋ 대박ㅋㅋ
그리고 저정도 퀄리티에 가격도 9,000원이라니
추천해주실만하네요ㅎㅎ

 3 years ago 

장난아니죠??!!!! 이름부터가 본격적으로 먹을 전투 준비!!ㅋㅋㅋㅋ 사진보다 실물, 맛도 아주 구웃!!! 회사 근처에 있다면 점심에 맨날 가고 싶어요...😮

저 산처럼 생긴거 먹어보고 싶네요 맛있어 보여요 ㅋㅋ

 3 years ago 

강추~~~~~드려용>_<!!!! 생긴것만큼 맛도 좋답니당!!

 3 years ago 

니코니코미~

다운로드 (1).gif

 3 years ago 

아.... 정말 마이님ㅋㅋㅋㅋㅋ오늘도 덕분에 웃고 갑니다^ㅡ^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430.35
ETH 2423.7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