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DJ’s pick! 맛집 #7 치마오View the full contexttlr1008 (49)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본격가라아게동ㅋㅋㅋㅋㅋ 우와 저거 1인분인가요? 폭발하기직전의 활화산을 보는것같아요! 정말 푸짐하니 먹음직스럽네요! 감사합니다!
이름 재밌죠?ㅋㅋㅋ 이런게 2인분같은1인분이죠... 푸짐한데 맛도 좋답니당!! 가격도 좋구요~!! 추천추천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