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격리자의 삶 / 3일차]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DJ입니다!
오늘은 자가격리 3일차....!!!!

저.. 다른 건 그렇다치고,, 눈이 계속 빨간색인데... 자가격리자이다보니 병원을 못가잖아요..?흑흑
보건소 전화했더니 코로나 검사 다시 받으라고,, 그리고 역학조사도 들어갈건데, 안과 검진은 또 못해준대영... 그럼 검사는 소용 없어서 그냥 자포자기 상태로 방안에 갇혀 있는 중입니당 왜 하필 이 때 결막염이 걸려가지구ㅠㅠㅋㅋㅋㅋ 흑흑
모두들 건강 잘 챙기세요~ 건강이 중요하다는 걸 또 한 번 느끼는 날입니당..

어제 @newiz 님의 심리테스트를 포스팅을 보고 평소에 심리테스트를 좋아하는 저는 심심한데 한 번 해봐야지~ 했답니다?!!
https://steemit.com/hive-101145/@newiz/7jufu
(뉴위즈님의 베르나르 베르베르 심리테스트 포스팅!!!)

08F84EFC-2435-45D5-825F-B387F989271B.jpeg

일단 저는 굴러다니는 종이를 주웠습니다. (자가격리대상자 생활수칙... 열심히 정독했으니 필요없어진 종이)
그 종이 뒷면에다가, 하라는 대로 따라해봤습니당.

C61DB19A-CE4B-4720-8111-1BF392130989.jpeg

결과 사진!!!

테스트 결과!

1)동그라미에 그린 그림은 자기 자신을 어떻게 보고 있는지.
2)삼각형에 그린 그림은 남들이 나를 어떻게 보고 있다고 느끼는지.
3)계단 모양에 그린 그림은 내가 인생을 전반적으로 어떻게 보고 있는지.
4)십자가에 그린 그림은 자신의 영적인 측면을 어떻게 보고 있는지.
5)정사각형에 그린 그림은 가족에 대한 나의 생각을.
6)3을 엎어서 그린 그림은 나의 애정관에 대한 생각을.
표현한다고 한다.

저의 테스트 결과는요~~~~??!!!

  1. 나는 나 자신을 환하게 보고있고,
  2. 남들은 나를 반짝이게 본다고 느끼고,
  3. 나는 인생을 전반적으로 차곡차곡 보고 있고,
  4. 나는 나의 영적인 측면을 단단하게 보고 있고,
  5. 나는 가족에 대해 갇혀있다고 느끼고
  6. 나의 애정관은 사랑스러운 것이다.

음... 뭔가 맞는 것 같기도하고? 재밌는 심리테스트였어요!
근데 여기서 조금 웃겼던 건(?) 5번.... 나는 가족에 대해 갇혀있다고 느끼고(?) 음... 맞는 듯 아닌 듯 하긴 하지만... 자가격리 때문에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ㅋㅋㅋㅋ(방 문 앞에도 못 나가게하는 가족들.. 당연히 그렇긴하지만.. 더 예민한 우리 가족들..ㅎㅎ)

여튼, @newiz 님 덕분에... 무료한 자가격리중에 소소한 재미를 봤네요ㅎㅎㅎㅎ
즐거운 스팀잇~~~~~!!

오늘의 결론은! 아프면 나만 손해다!!
아프지 말자~~~~!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

Sort:  

밝고 깨끗한(?) 에너지가 느껴집니다 ㅎ 부러워요 ~~

 3 years ago 

악ㅎㅎㅎ 극찬이십니다^ㅡ^ 항상 타지에서 건강 유의하세요!!!!

 3 years ago 

디제이님은 자가격리중에도
씩씩하실듯~~~
매력 넘쳐요^^

 3 years ago 

늘 칭찬해주시는 약사님!!!ㅎㅎㅎ 덕분에 씩씩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ㅎㅎ감사합니당!!

 3 years ago 

눈은빨간색
스팀은 파란색..

 3 years ago 

ㅋㅋㅋㅋ스팀도 같이 빨간색이어야지... 요놈 왜이럴까여????ㅠㅠ

 3 years ago 

스팀도 2주간 자가격리..

런천미트 드셔서그런거 아닙니까?.....스팸을 줬어야하는데 맙소사....

 3 years ago 

악ㅋㅋㅋㅋㅋ런천미트.. 돈을 조금만 더 써서 건강을 위해(?)스팸을 주시지.....ㅋㅋㅋㅋㅋㅋㅋ

맛집 포스팅 못 하시겠네요. ㅠㅠ

 3 years ago 

그러게 말이에용ㅠㅠ 다녀왔던 곳이라도 살짝 살짝 해볼까 싶기도하고.... 하하 다음을 기대해주세용!!!ㅎㅎ

약국이라도 가셔서 안약을 넣으셔야 할텐데요ㅠ
결막염인데 자가격리까지 하셔야되니 너무 힘드시겠어요

 3 years ago 

다행스럽게도 친동생이 병원 대리인으로 가서 처방 받아줬어요ㅠㅠ 다른것보다 눈이 자꾸 신경쓰이는데,, 얼른 나았음 좋겠네요!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3 years ago 

헐~ 며칠 스팀잇을 못했더니... 그동안 자가 격리자가 되셨군요...ㅠ
왜 하필 이때 결막염까지...
아무 이상없이 무사히 탈출하시길... 힘내세요!!

 3 years ago 

그러니깐여ㅠㅠ 독거님도 출장 다니실 때 꼭 마스크 착용!!!하세요~! 코로나가 걸리고 싶다고 걸리고, 걸리지 않고 싶다고 걸리지 않는게 아니지만ㅠㅠ 자가격리보다 결막염이 더 별루네요 흑흑

 3 years ago 

심리테스트를 보니 다들 따뜻한 분이시네요^^

 3 years ago 

스티미언님들은 모두들 좋으신 분들 같아요^ㅡ^

 3 years ago 

슈퍼걸 레이저 빔------

 3 years ago 

ㄴㅔ?ㅋㅋㅋㅋ우진이와 하는 놀이인가요?ㅋㅋ저도 우진이랑 놀고싶어영...>_<

 3 years ago 

눈이 빨갛다하시길래...

빨간눈.JPG

 3 years ago 

악ㅋㅋㅋㅋㅋ진짜 이수준이에요... 재택하고 있는데 눈에서 불 나갈 것 같은 느낌ㅠㅠ

심리 테스트가 저도 했었는데 맞는 듯... 틀리는거 같아요 ㅎㅎ

 3 years ago 

ㅋㅋㅋㅋ테스트니깐요~?ㅎㅎ그래도 소소한 재미 보셨죠?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228.86
ETH 2663.2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