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화환 구매~


제가 유일하게 하나 하고 있는 '계모임'이 있습니다.
이 계모임에 있는 형이 이번 주 토요일(3월 4일)에 결혼을 하는 날인데요~

이 분이 결혼하시면...
이 계모임에는 유일하게 저만 결혼을 하지 않게 됩니다^^


결혼 요즘에 많이 안 한다는 통계치와 다른 느낌?!ㅎㅎ


그리고
사회에서 만나신 분이 아니면...
이제 갈 사람은 다 갔기에...
결혼식 갈 일도 거의 없다고 봐야죠ㅎㅎ

또한,
작년부터 제가 계모임의 총무를 하고 있어서~
결혼식 화환을 인터넷으로 처음으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조만간 총무는 바뀝니다ㅎㅎ


스팀잇-3월 4일 결혼식 화환 구매-2.jpg

그리고
인터넷 검색을 하면...
생각보다 결혼식 화환 관련된 것들이 많이 나오더군요~

그중에서 에프엠플라워 사이트의 결혼식 화환을 몇 시간 고민 끝에 정하기로 했습니다~!!



스팀잇-3월 4일 결혼식 화환 구매-3.jpg

가격은 6만 9300원입니다.

너무 저렴하지도 않고,
너무 비싸지도 않은 가격대라서 선택을 했습니다^^

.
.

그리고
이 형은 결혼식에 자신의 손님이 어느 정도 오기를 바라더군요^^

결혼하신 분들 마음이 다들 같으신가요?ㅎ


하여튼

결혼해서 행복하게 잘 사시길 바랍니다^^



23.03.01

.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다음은 랭스님 차례인가요... 😄

저는 이번 생에 결혼을 아마 안 할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220.04
ETH 2316.0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