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엔 당직 근무와 함께~


[출처 : 무료이미지 / https://pixabay.com]


저 같이 교대 근무하시는 분들은 주말, 연휴 상관없이 근무를 쓰게 되는데요~

저는 이번 설날 당일엔 24시간 당직 근무를 쓰게 되었습니다^^

이런 날은 일이 많던가...
거의 없던가 둘 중 하나입니다 @.@

후 ㅇ ㅏ~~

일이 없이, 무난하게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내일은 부모님댁에 오랜만에 가는 날이기도 하네요~

왜 오랜만이냐면...
당직 근무를 쓰고 나면, 몸이 피곤해서 쉬는 날 어디 가고 싶은 생각이 잘 안 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직 근무 일은 오래 지속적으로 하기 힘들기도 합니다 @.@


다들 설날과 아직 남은 연휴,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23.01.22

.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blackeyedm,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last year 

일이 많으셨나요?
부모님 댁에서 실컷드시고 쉬시길 ㅎ

민원이 하나도 없었네요ㅎ
미화 업무만 엄청나게 했네요 @.@

조금 있다가 글쓰고 부모님댁 갈려구요^^

서울 구경은 잘하셨는지?ㅎㅎ

 last year 

아직 서울입니다 술에 잔뜩 취해서 ㅎ

당직...너무 피곤하죠..설쇠시구 피곤을 잘이겨내시길

오늘 아침에 퇴근했네요ㅎ
당분간 2일 일하고, 2일 쉬는날이 있어서 좋습니다^^

남은 2일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본가에 가셔서 맛난거 많이
드시고 오세요..

네~ 튀김 있으면 튀김 위주로 먹고 와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759.93
ETH 3112.2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