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라다크 방문💙


100점 짜리 하루니까 되는 일이 가득했어요.
카페, 라다크 x 두더지손 가게


오늘 딱 하루만 특별히 오픈했어요


아기자기 몽글몽글한데 감각적
새로 만난 분도 오랜만에 만난 분들도 반가웠고


귀한 마지막 짜이
레알 향료들어간 네팔에서 먹었던 그 짜이맛!
너무나 성황리에 조기마감 되어서
아쉽게도 못 드신 분들이 많았어요.


줄래가 써진 귀여운 엽서와
살구비누도 업어왔습니다.


동전지갑이 필요한 건 아니었지만
쉬바신을 보는 순간
데려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배고파서 먹을 곳을 물색하던 중
우연히 찾은 근본 있는 쌀국수 가게
분위기도 맛도 목도 최고


그리고 마무리는 한강과 왜가리
날씨도 좋고 하늘도 예쁘고
아름다운 걸 잔뜩 본 하루였어요.

고마워요
대한민국에서
가장 재미나게 놀 줄 아는 춘자님 젠젠님 ☺️
그리고 소수점님 😛

못 와서 아쉬운 분들 늦지 않았어요!
텀블벅 펀딩 중이라고요.

1B3CB43A-F450-4224-8268-369AF8CE93C7.jpeg

펀딩 하러 가기

671A557F-C7BA-4701-86CE-05529352C744.jpeg

2022년 7월 17일,
by 여전히 메타버스보단 오프라인이 좋은 Stella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잼있으셨겠어요~~

말로 다 할 수 없을만큼 재밌었어요: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카페부터 음식점까지 한국 아닌것같아요 ㅋㅋ 넘 행복하셨을듯!

ㅋㅋㅋ 맞아요 세 개 여행 정도 한 느낌적인 너낌!

제가 한 잔 더 먹으려다가 말았는데 안 먹길 잘 했네요!

오 ! 킴리님이 양보해주신덕에 마셔봤군요 고마버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951.46
ETH 1580.2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