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 따라하기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안녕하세요.

둘째가 인형을 보고 따라하기 취미가 생겼습니다.

인형이 걸터 앉아 있으니 본인도...

제목 없음.jpg

낑낑 거리면서 올라가다니 인형이랑 똑같이 앉아있네요 .

보고 한참을 웃었습니다.

즐거운 한주 .. 월요일 되세요 ^^

행복하세요

Sort:  
 4 years ago 

앉아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ㅎ

너무 귀여워서 찍었는데.. 조금 덜 나왔네요 ㅡㅡ;;

 4 years ago 

아이들이 세상을 배우는 방식 같아요.^^

우선 눈에 보이는걸 잘 따라하는거 같아요

앗귀여워랑ㅜㅜ 얼른코로나가사라져서밖에서뛰어놀아야할텐데요

코로나가 진짜 얼른 가야지.. 힘드네요 ㅎ

ㅋㅋ 역시 딸바보시군요~ 근데 진짜 엄마 미소 짓게 하는 흐뭇한 모습이네요. 넘 귀여워요..

아직 둘째가 더 어려서인지 귀여운게 많이 보이는거 같아요

너무너무 귀여울 때네요~ ^^

지금이 딱 그때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26.69
ETH 2622.88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