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파워 6만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몇일 전부터 육만이 되겠는데 하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오늘 보니 육만스팀파워가~~~~~

완건 감동입니다.

캡처.PNG

틈틈히 더 모으고 싶지만..

아내가 그만~~~ 이러니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행복하세요.

Sort:  

ㅎㅎ감축드립니다~^^

감사합니다^6

축하드려요

아이고 감사합니다ㅓ ^^

축하드립니다~ 저는 곧 만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ㅎㅎ

만으로 고고 가즈아

축하요
보상이 높아져서 요즘은 행복

맞아요~보상이 조금씩 높아지고 있네요~^^

높아지니 정말 정말 행복 ^^

6만스파 부럽습니다. 저는 아직 갈길이 멀군요.ㅜㅠ 덜도 더도말고 딱 10만 스파만 채우고 싶네요~^^

저도 10만스파 채우고 싶지만.. ㅎㅎ

 4 years ago 

축하드립니다. 꿈의 6만~~^^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저도 6만이 목표인데 이루셨네요^^

감사해요~ @levoyant 님도 목표를 이루시길~

저도 아내가 그만~~~ 합니다~ㅋ

아내에게 얘기해보지만.. 안되네요 ㅎ

6만 축하드립니다^^

감사해요 ^^

 4 years ago 

축하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