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5 스테픈 완료!

in M2E_Walking&Running2 years ago (edited)





위에는 노작공원, 밑에는 무슨 공원인지도 모르고 그냥 걸었네요~



짜왕, 짜파구리~~
짜파구리는 소스 반만 넣으래서 부족하지 않으려나 했는데 반만 넣어도 완전 맵더라구요..!
말 안 들었으면 큰일 날 뻔 했어요ㅎㅅㅎ



kfc 치킨나이트로 먹은 핫크리스피, 갓양념치킨!
새로운 맛은 원쁠원 안 한다고 해서 그냥 되는 메뉴들로 시켰는데 존맛이네요~



다 먹고 카레까지ㅎ.ㅎ
넘 맛나네요!😋

넘 잘 놀았구 맛나게 잘 먹어쑴다 감사합니당😍
옷도 예쁘게 잘 입겠숨다! 후후
얼른 집 가서 자랑해야쥐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우와앗 감사합니닷! 🤩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maikuraki)님께서 저자이신 @myu030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신나는 한 주 되세요~~!!!

!shop

你好鸭,myu030!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小笼包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305.10
ETH 2602.1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