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정말 몰라요

in AVLE 일상6 months ago

제 스팀잇 아이디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인천 연고 프로야구팀 광팬 (?) 입니다
프로야구 원년 삼미 슈퍼스타즈 어린이 회원 이었으니까요 ^^

지난주 전승을 한 한화 이글스 와
지난주 1승 4패로 분위기가 너무 안좋은 롯데 의 맞대결
현 시점 투.타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팀이 한화 인거 같은데
역시나 야구 몰라요 !!
김태형 감독의 여우같은 기가막힌 작전으로 이기더라구요 ㅎㅎ

힐만 감독이 취임했던 2017년 부터 안타는 쓰레기 (?) 라는
기조를 가지고 팀을 완전히 뻥야구의 팀으로 체질을 바꾸어 놓은게
팀 명이 바뀐 지금까지도 이어져 오고 있내요
역시나 탁구장을 홈으로 쓰는 팀은 안타는 쓰레기 (?) 입니다 ㅎㅎㅎ

야구의 꽃은 누가 뭐래도 홈런 이지요 ^^

KakaoTalk_20240403_023737640.jpg

Sort:  

삼미슈퍼스타즈하면 전 영화만 생각납니다^^

저도 초딩 때라 그냥 기억만 하고 있습니다 ㅎㅎ

삼미슈퍼스타즈 늘 만년 꼴찌팀이라 정말 인기가 없었죠. 오비베어즈, 해태타이거즈, 롯데자이언트, 엠비씨청룡 정도가 인기 팀이었고 김봉연선수의 홈런이나 사고 소식은 9시뉴스 각하, 여사 뉴스 다음으로 메인에 나올 정도였던거 같습니다.

기억에 그 때 어린이 회원 가입 선물이 삼미가
참 많이 줬었던 ㅎㅎㅎ
그리고 저야 인천이니 당연 삼미 - 청보 - 태평양- 야반도주 하기 전 현대 - SK - SSG 로
이어 오고 있지요 ㅎㅎ^^

흑 독수리의 연승이 끝나부렀어..

초반 기세가 너무 좋아요 한화가 ㅎㅎ

진짜 저는 고교야구때 11대 13인지 극장 역전승을 눈앞에서 목격해서
야구의 매력에 푹 빠졌었 더랬지요ㅎ
진짜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닙니다

야구는 사랑 입니다
국대급 경기 아니면 거의 유일하게 즐겨 보는 스포츠가 야구에요 ㅎㅎ

야구에 대해 잘은 모르지만, 글 내용은 다 읽고 갑니다 ㅋㅋ

야구는 그냥 보고 즐기면 됩니다 ㅎㅎ

그래도 SSG는 야구 보는 맛이 있죠.
삼성은 올해도 글렀어...ㅠㅠ

삼성도 구장 특성에 따라서
작고 빠른 선수들도 좋지만 거포도 많이 필요 할 거 같아요
삼성이나 이 팀이나 노인정이라
선 순환의 세대교체는 꼭 필요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973.26
ETH 2366.47
USDT 1.00
SBD 2.58